청주 KB국민은행 스타즈, ‘토닥토닥 청주! 청소년 진로멘토링’ 성공적 마무리

posted Nov 19, 202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01_①.보도자료이미지_copy_400x266.jpg


청주 KB국민은행 스타즈(구단주: 이재근)는 지난 18일 청주교육지원청 미래관에서 ‘토닥토닥 청주! 청소년 진로멘토링’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충청북도 청주교육지원청의 지원 아래 KB스타즈가 주최한 프로그램으로, 청소년의 자기주도형 진로 개발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청주시 소재 중·고등학교 운동부 학생 등 약 230여 명의 청소년이 참석했다.


프로그램은 2024 파리올림픽 양궁 부문 금메달리스트 김우진 선수의 특별 강연으로 시작됐다. 김우진 선수는 ‘꾸준함의 힘, 정상을 지킬 수 있던 이유’를 주제로, 자신의 성장 과정과 성공 비결을 진솔하게 공유하며 학생들에게 큰 영감을 주었다.


이어 KB스타즈 엄정우 트레이너가 부상 방지 교육을 진행, 운동선수로서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맞춤형 정보를 제공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 후 참가자들은 청주체육관으로 이동해 KB스타즈의 홈경기를 직접 관람하며 뜻깊은 하루를 마무리했다.


KB스타즈 관계자는 “이번 진로멘토링 행사가 청소년들이 꿈을 이루는 데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체육 유망주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KB스타즈가 연고 지역 청소년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스포츠를 통해 꿈과 희망을 전파하는 계기가 되었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더했다.


양동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