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교육청, 전국소년체육대회 선수단 해단식 개최

posted Jul 08, 202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경북교육청, 전국소년체육대회 선수단 해단식 개최(우수 입상 학교 학생선수와 지도자 축하 격려 행사)(격려사하고 있는 임종식 교육감)_01.jpg

임종식 교육감 전국소년체육대회 선수단 해단식 인사말을 하고 있다.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8일 안동시에 있는 그랜드호텔 그랑포레홀에서 제53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선수단 해단식을 가졌다.

 

지난 5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전라남도 일원에서 개최된 53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경북교육청 선수단은 금 36개와 은 31, 51개 등 24개 종목에서 118개의 값진 메달을 획득했다.

 

해단식은 임종식 경북교육감을 비롯해 김점두 경북체육회장, 안중환 안동교육장, 우수성적 입상 학생 선수와 지도교사, 학교장 등 1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하 공연, 경과보고, 우수성과 달성 축하 행사,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에서는 우수 입상 학생 장학금과 우수 지도자 포상금 증서가 수여됐고, 입상학교에 대한 기념품 증정과 제53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영상을 함께 시청하며 열심히 노력한 선수와 지도자에게 축하와 격려를 전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임종식 교육감은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와 지도자에게 큰 감사와 격려 박수를 보내고 그날의 감격과 영광의 순간을 함께 재현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경북을 넘어 세계를 이끌어 갈 우리 학생 선수들이 앞으로 더욱 좋은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양동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