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DDP가을축제> 비바뷰티 개최

posted Sep 19,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서울시, <DDP가을축제>  비바뷰티 개최

- 9.20(화)부터 K컬처 패션쇼, 잔디언덕 시네마, DDP웰니스데이 사전 예약 오픈 -

- (9.30~10.9) 서울뷰티먼스 연계, 시민 참여형 축제 DDP 전역에서 개최 -

- DDP 실내외 곳곳이 다채로운 프로그램의 장으로 꾸며질 예정 -

- 서울라이트 가을 행사 동시개최, 뷰티·패션 주제로 한 미디어아트 선보여 -

 

선선한 바람과 함께 도심에서 여유롭게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DDP가을축제:비바뷰티’(이하 DDP가을축제)가 열린다.

 

서울1.jpg

 

행사는 9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열흘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이하 DDP) 일대에서 열린다.

 

행사에 앞서 9월 20일(화)부터 인원 제한이 있는 일부 프로그램의 사전 예약을 받는다.

 

사전 예약을 받는 프로그램은 ▲ K컬처 패션쇼, ▲ 잔디언덕 시네마, ▲ DDP 웰니스데이다.

 

이 프로그램들은 회당 인원 제한이 있어 사전 예약을 해야 원하는 시간에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프로그램은 패션쇼 500석, 시네마와 웰니스데이 각각 200석으로 한정되며 일부 빈자리는 축제 당일 현장 등록으로 참여 가능하다.

 

사전예약은 신청 사이트(https://naver.me/FqHbB1R3)를 통해 가능하고 자세한 내용은 DDP 홈페이지(www.ddp.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DDP가을축제>는 서울시 전역에서 진행되는 ‘서울뷰티먼스’의 대표 행사로 방문객들이 고품격 문화를 무료로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특히 뷰티·패션에 관심 많은 2030 MZ 세대의 취향 저격인 프로그램들이 가득하다.

 

1afb293975cfb60a385e1cbd4b7bc042_1663596943_4272.jpg

 

야외 어울림광장에서는 ▲ K컬처 패션쇼, ▲ DDP플리마켓, ▲ 서울라이트가 펼쳐진다.

 

▲ K컬처 패션쇼는 유구전시장 둘레길에서 K팝 대표 아티스트가 실제로 착용했던 무대의상을 연도별로 선보인다.

 

 또 ▲ 서울라이트의 가을 행사인 미디어 파사드 쇼와 함께 국내 대표 디자이너인 지춘희 2023 S/S 미스지 컬렉션도 공개될 예정이다.

 

▲ DDP플리마켓은 40개 디자인 셀러와 곰표, 이수그룹 등이 참여하는 팝업 부스다.

 

힙한 동대문 패션 아이템이 가득한 동대문 셀렉샵에서 쇼핑을 즐기고 이곳에서만 판매되는 DDP×곰표 특별한정 콜라보 쿠키세트 구매도 가능하다. 잔디언덕에서는 3개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첫째, DDP 최초로 야외 ▲웰니스데이를 운영한다.

 

본 프로그램은 필라테스 클래스로 운영되는 ‘이너뷰티 밸런스’와 댄스 클래스로 운영되는 ‘이너뷰티 힐링’ 두 가지 클래스로 진행된다.

 

각 클래스마다 곰표 굿즈 및 젝시믹스 이벤트 상품 등이 증정된다.

 

둘째, 세계적인 그래픽 아티스트 장 줄리앙의 국내 최초 협업 ▲야외전시가 개최된다.

 

작가 특유의 따뜻하고 위트 있는 조형물과 함께 DDP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겨보길 추천한다.

 

셋째, ▲잔디언덕 시네마는 2개 영화가 상영된다.

 

상영 영화는 영상미 넘치는 장면으로 시간이 흘러도 사랑받는 라라랜드와 중경삼림 두 편이다.

 

영화별 상영시간이 다르므로 관람할 영화를 선택해 사전예약해야 한다.

 

DDP 디자인랩 1층 D-숲에서는 ▲헬리녹스×꾸까 콜라보 전시 이 개최된다.

 

전시는 꽃과 함께하는 캠핑, 플라워 캠프를 키워드로 한 체험형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 공간에서는 전시뿐만 아니라 플라워클래스도 함께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DDP(www.ddp.or.kr) 및 꾸까(https://kukka.kr)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D-숲 옆 공간인 디자인갤러리에서는 DDP를 배경으로 촬영된 보그 화보 ▲ 패션 사진 전시가 개최된다.

 

전시는 11월까지 진행되며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무료 및 할인 이벤트가 함께한다.

 

동기간 개최되는 DDP 뮤지엄 장 줄리앙 전시는 SNS 설문 조사에 참여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무료 전시 티켓을 제공한다.

 

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은 본 행사 프로그램북 지참 시 무료 주차와 F&B 증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봄, 가을 연례로 개최되는 시민 참여형 DDP 대표 축제로 지난 5월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해 개최된 ‘DDP디자인 놀이동산’은 26만 명의 방문객이 행사장을 찾아 92.4%가 만족스럽다고 답했다.

 

(재)서울디자인재단 이경돈 대표이사는 “는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시민들이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봄, 가을 연례 행사로 개최되는 DDP 축제를 통해 방문객들이 도시 서울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고, 아름다운 도시 서울의 가치가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Articles

17 18 19 20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