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음반> 오렌지캬라멜 싱글 '까탈레나'

posted Mar 10,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걸그룹 오렌지캬라멜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 애프터스쿨의 유닛(소그룹)인 오렌지캬라멜이 오는 12일 세 번째 싱글 '까탈레나'(CATALLENA)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플레디스가 10일 밝혔다.

 

이들은 음원 출시 하루 전인 11일 오후 7시 팬들에게 뮤직비디오를 먼저 선보이는 '서프라이즈 시사회'를 개최한다. 팬미팅 성격의 이벤트로 50여 명의 팬이 초대되며 플레디스의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현장 사진이 공개된다.

 

오렌지캬라멜은 오는 13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 빅마마 출신 이지영이 KBS 2TV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의 OST(오리지널사운드트랙)에 참여했다.

 

10일 OST 제작사에 따르면 이지영은 '태양은 가득히'의 남자 주인공 정세로(윤계상 분)의 테마곡 '거짓말'을 이날 온라인에 공개했다.

'

거짓말'은 작곡가 '회장님'과 김광섭이 공동 작곡한 노래로 후렴구의 반복적인 멜로디가 특징인 록 발라드다. 극 중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사랑하는 사람마저 속여야 하는 정세로의 애틋한 마음이 담겼다.

'

태양은 가득히'는 지독한 인연으로 얽힌 남녀의 사랑을 그린 정통 멜로 드라마다.

▲ 신인 여성 듀오 윙스(WINGS: 예슬·나영)가 오는 12일 데뷔 싱글 '헤어 숏'(Hair Short)을 발표한다.

 

윙스는 음반사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와 달과별뮤직이 공동 제작한 팀으로 눈에 띄는 외모와 보컬·댄스 실력을 갖췄다는 게 제작사의 설명이다.

 

'헤어 숏'의 뮤직비디오에는 최근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천송이(전지현 분)의 남동생 천윤재로 주목받은 모델 출신 연기자 안재현이 출연했다.

 

또 음반에 담길 윙스의 로고는 버스커버스커의 멤버 김형태가 직접 디자인했다.

 

김형태는 최근 그림과 영상을 만드는 미디어아트스튜디오 '돼끼'를 설립해 그룹 허니지의 첫 정규 앨범 티저 영상과 엠넷 '슈퍼스타K 5'의 포스터를 작업했다.

신인 여성듀오 윙스

 

mimi@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4/03/10 17:25 송고


Articles

360 361 362 363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