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 ‘사회적경제기업 제품’…독립기념관 판매전 개최

posted Nov 10,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충청남도, ‘사회적경제기업 제품’…독립기념관 판매전 개최

- 13-14일 플리마켓 판매 및 업사이클링 등 다양한 체험까지 -

 

충남.jpg

 

충남도는 오는 13-1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천안 독립기념관에서 ‘충남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판매전’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제4회 독립기념관 단풍나무숲길 힐링축제와 함께하는 이번 판매전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개척 및 매출 증진을 위해 마련했다.

 

도는 판매 부스마다 각 기업의 제품을 소개․판매하고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실시간으로 판매자와 소비자 간 양방향 소통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와 함께 충남사회혁신센터의 ‘이동식 친환경 메이커 스페이스 충격공작소’에서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업사이클링 놀이터도 운영한다.

 

이 뿐만 아니라 자원순환스테이션 부스에서는 병뚜껑이나 젤타입 아이스팩을 수거해 오면 장바구니를 증정하며,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2만원 이상 구입 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도는 20일과 21일에도 같은 장소에서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플리마켓을 개최할 계획이다.

 

판매전 제품은 온라인몰(따숨몰 http://ddasummall.co.kr/)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도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사회적경제기업인들에게 독립기념관 판매전 행사가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독립기념관 단풍나무숲길 힐링축제를 즐기면서 사회적경제기업의 우수한 제품에도 관심을 가져 달라”고 당부했다.

 

스포츠닷컴 이영란 기자


Articles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