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 2020 도쿄올림픽 기간 디지털 소통 강화

posted Jul 19,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대한체육회, 2020 도쿄올림픽 기간 디지털 소통 강화

[크기변환]보도(056-1)도쿄올림픽 대한민국 선수단 응원 이벤트 이미지.jpg

- SNS 올림픽 특집 콘텐츠 운영 및 국민참여형 대한민국 선수단 응원 캠페인 개최 -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2020 도쿄올림픽 개최 기간(2021.07.23.~08.08.) 동안 코로나19로 인해 무관중으로 경기를 치를 대한민국 선수단을 응원하기 위해 7월 15()부터 8월 8()까지 디지털 소통 강화에 나선다.

먼저체육회는 온라인 팀코리아하우스 개관에 이어 대한민국 선수단을 응원하기 위해 SNS 채널에 올림픽 특집 콘텐츠를 운영한다진천 국가대표선수촌 등에서 구슬땀을 흘리며 훈련에 매진해온 선수들의 모습을 소개하고 선수 인터뷰를 기반으로 제작되는 스토리형 콘텐츠를 선보이며특히 도쿄올림픽 기간 동안 경기일정메달순위기록 등 다양한 콘텐츠를 발행하여 국민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이번 도쿄올림픽 기간 동안 대한민국 선수단을 향한 응원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국민참여형 캠페인인 응원의 민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원의 민족’ 이벤트는 2단계 캠페인형 이벤트로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올림픽 전 1주일간 선수단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SNS에 업로드하거나 올림픽 기간 동안 선수단 경기 시청 장면을 인증할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기흥 회장은 이번 올림픽이 코로나19로 인한 대회 연기무관중 경기 등 여러 어려움 속에서 개최되는 만큼 국민에게는 양질의 정보를 발 빠르게 제공하고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에게는 국민들의 든든한 응원을 느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양동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