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2015년 환경체험교육 프로그램 공개모집

posted Feb 26,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최혜빈 기자/스포츠닷컴]

대구시(시장 김범일)는 시민, 청소년에게 환경 체험교육의 기회를 제공하여 환경의 중요성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친환경적인 생활 유도와 환경보전의식 고취를 위해2015년 환경체험교육 프로그램지원 사업을 공개 모집한다.

 

공개모집 대상 프로그램으로는 일상생활에서 환경보전 실천의식을 높일 수 있는 체험 교육, 놀이 교육, 생태체험학습 등으로 환경체험 교육을 실시할 수 있는 제반시설과 인적자원을 갖춘 환경단체는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프로그램 신청을 원하는 환경단체는 오는 323일까지 대구시 홈페이지 고시공고 ‘2015 환경체험교육 프로그램 지원 사업 공개모집에서 공모 신청서를 다운받아 대구시 환경정책과로 신청하면 된다.

 

공모 신청된 환경체험 프로그램 사업은 대구시 1차 심사와 환경부 최종 심사를 거쳐 201412월경 최종 선정되며, 선정된 사업은 1 프로그램별로 최고 1,000만 원 이내의 사업비가 지원된다.

올해 선정된 사업은 지속가능한 삶을 위한 생태기행 사업을 신청한 곰네들 등 9개 환경단체로 7,900만 원 사업비가 지원되었다.

 

대구시 김부섭 환경녹지국장은 환경단체에서 청소년 등을 대상으로 직접 실천하고 체험할 수 있는 창의적인 프로그램을 적극 개발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라며, 민간단체에서 사업을 추진하기에는 많은 한계가 있다.”좋은 환경체험 프로그램 사업을 추진하는 단체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111.jpg

단풍색깔 과학이야기 놀이

환경보전 실천의식 고취, 3. 23.()까지 접수

 

www.newssports25.com

최혜빈 기자 chb0508@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