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음반- 빅마마 출신 이영현 '너잖아'

posted Feb 24,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빅마마 출신 이영현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 빅마마 출신 가수 이영현이 오는 28일 싱글 '너잖아'를 발표한다고 뮤직앤뉴가 24일 밝혔다.

 

'너잖아'는 이영현이 자신의 이야기를 담아 작사, 작곡한 노래로 지난해 12월 디지털 싱글 '중독' 이후 2개월 만의 신곡이다.

 

소속사는 "이영현이 그간 자작곡으로 발표한 '체념'과 '연'을 잇는 감성 발라드"라며 "요즘 린, 씨스타의 효린, 가인, 에일리 등 여성 솔로 가수들의 활약이 두드러진 만큼 이영현의 신곡이 그 흐름에 힘을 싣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래퍼 스윙스가 오는 26일 미니앨범 '감정기복Ⅱ Part.1 : 주요 우울증'을 발표한다.

 

24일 소속사 브랜뉴뮤직에 따르면 이 앨범은 세 번째 정규 앨범 '감정기복 Ⅱ'의 첫 번째 파트다.

 

앨범 타이틀곡 '이겨낼거야 2'에는 박재범의 레이블 AOMG 소속 가수 겸 프로듀서인 그레이가 보컬 피처링에 참여했다.

 

이날 유튜브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이겨낼거야 2'의 티저 영상에서 스윙스는 망치, 전기드릴, 줄톱 등 각종 연장으로 뭔가를 두드리고 만드는 모습을 선보였다.

 

소속사는 "새 앨범에는 그레이 외에도 크라이베이비, 천재노창, 브라더수, 러비 등 실력있는 신예 프로듀서와 가수들이 대거 참여했다"고 설명했다.

 

래퍼 스윙스

그룹 알파벳

 

 

▲ 9인조 남성그룹 알파벳이 오는 25일 첫 번째 미니앨범 '어텐션'(ATTENTION)을 발표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딴따라'를 비롯해 '워 헤드'(War Head) 등이 수록됐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무전기로 멤버들의 이름을 호명하자 해당 멤버의 사진이 나열된다. 이때 배경 음악으로는 '워 헤드'가 흘러나온다.

 

알파벳은 지난해 데뷔 싱글 '에이비 시티'(AB CITY)와 두 번째 싱글 '깜짝 파티'로 활동했다.

 

mimi@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4/02/24 12:59 송고


Articles

365 366 367 368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