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거문도에서 특별한 음악공연 펼쳐져

posted May 28,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여수 거문도에서 특별한 음악공연 펼쳐져 


-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어우러져 지역주민과 관광객에게 즐거움 선사 -


 지난 5월 25일 토요일 삼산면 삼호교 광장에서 거문도음악동호회 「등대밴드」공연이 펼쳐졌다. 이 행사는 삼산면 대표 브랜드사업으로 4월부터 매주 토요일에 열리고 있다. 

b750ce3a7cecf4a9905fdec5d727058c_1559046449_852.jpg
 

공연은 오후 7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운영된다. 1부는 밴드가 직접 기타, 드럼 등으로 연주를 하여 자체 선정하거나 관람객이 신청한 노래공연을 한다.


2부는 관광객들이 참여하는 노래자랑으로 진행하여 재미와 흥을 돋운다. 공연 중 막간을 이용하여 댄스타임도 있어서 모두가 하나되고 힐링하는 시간을 가지며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고 있다.


음악공연은 지역 주민들에게도 긍정적 효과로 이어진다. 주민들에게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관광객들의 지출증가로 지역상권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6월에도 음악공연은 계속 진행된다. 밴드가 주도하고 기획하는 일방향적 공연이 아닌 관객들과 소통하고 남녀노소 모두가 하나가 되는 좋은 무대로 꾸밀 계획이다.


삼산면 브랜드 사업은 아름다운 섬의 자연 경관을 배경으로 지속적인 콘텐츠 개발과 끊임없는 혁신으로 관광지역의 대표모델로 자리매김해 나가려고 한다.


강성수 삼산면장은“음악밴드 공연을 통해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 삼산면 관광 대표 브랜드로서 널리 인식될 수 있도록 홍보활동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스포츠닷컴 이기장 기자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