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여행은 이제‘들락(樂)날락(樂) 충북’에서

posted Apr 04,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충북 여행은 이제‘들락(樂)날락(樂) 충북’에서 
- 충북관광 SNS 채널 네임‘들락날락 충북’선정, 道 본격 SNS 마케팅 나서 -

c3e6bacfb5b5c3bb2.jpg

충북도는 지난 3월 4일부터 22일까지 충북 관광 SNS 채널*의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을 개최한 결과, ‘들락날락 충북’이 최종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 4개 채널 :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들락날락 충북’은 여행객들이 충북을 여행할 때마다 즐거움과 소확행을 느끼고 더 자주 충북을 찾아올 수 있도록 지역의 알찬 여행 정보를 알려주는 소통 채널이라는 의미로 SNS 마케팅 전문가 및 직원 설문조사를 통하여 충북관광을 대표하는 이름으로 선정되었다.

도는 이번 공모전 응모작이 1,232건에 달해 충북 여행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져주었다며 네이밍 선정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충북관광 SNS 마케팅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초기 채널 이용고객 유입 증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연중 6회 이상 실시하고 충북의 숨은 명소, 먹방여행, 인생샷 장소 등 최근 소셜네트워크에서 이슈되고 있는 아이템을 테마로 한 특화콘텐츠를 제작하여 홍보할 예정이다.

이준경 관광항공과장은 “우리 도는 올해 충북의 숨겨진 관광콘텐츠를 효과적으로 확산시키기 위해 SNS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며, “충북관광 SNS 채널‘들락날락 충북’이 여행을 좋아하는 많은 분들께 사랑받는 채널이 될 수 있도록 매력적인 관광콘텐츠 제공과 다양한 이벤트 개최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스포츠닷컴 이기영 기자

Articles

73 74 75 76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