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 무안연꽃축제 개막! 한여름의 시원함 만끽하세요!

posted Aug 10,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제22회 무안연꽃축제 개막! 한여름의 시원함 만끽하세요!

올해로 22번째를 맞는 무안군 대표 지역축제인 무안연꽃축제가 9일 회산백련지에서 개막식을 시작으로 그 화려한 막을 올렸다.

bfacb2c9c3e0c1a6b0b3b8b7bdc4_c7e0bbe7.jp

이날 개막식은 총 3부로 진행되었다.

1부, ‘사랑·소망 그리고 인연’을 주제로 ‘연자방 소망등 달기’,  2부, 10만평 연방죽 농업용수로 생산된 쌀과 연 소비촉진을 기원하는 ‘백련가래떡 나눔 잔치’, 마지막 3부로는 군민과 관광객이 연꽃등을 들고 백련지를 행진하는 ‘사랑과 화합의 대행진’ 까지 총 3부로 진행되었다.

특히 올해 연꽃축제에서는 작년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얼음나라 I-쿨존’을 60m 대형 돔으로 확대 설치하여 더위에 지친 관광객들이 시원한 실내공간에서 체험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농특산물, 우수중소기업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또한 연꽃유등 띄우기, 연방죽 AR 보물찾기 등 총 85종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군민노래자랑, 연풍연가 사랑음악회, KBC 축하공연 등 유명가수 공연이 진행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대표 여름축제로 자리매김한 무안연꽃축제를 통해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폭염에 지친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이 더위를 잊고 즐길 수 있는 휴식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스포츠닷컴 문화부

Articles

77 78 79 80 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