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대학교 서갑원 총장 제2대 취임

posted Jul 23,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신한대학교 서갑원 총장 제2대 취임

 

nn1.jpg


경기도 의정부 소재 신한대학교 제2대 총장에 서갑원 국민대 특임교수가 취임했다.

학교법인 신흥학원이사회는 최근 이사회를 열어 만장일치로 서갑원 국민대 교수를 제2대 총장으로 선출했다. 서 신임총장의 임기는 4년이며 20일부터 취임식을 갖고 임기를 시작했다.

서 총장은 국민대 대학원 법학과를 졸업하고 노무현 대통령 비서실 의전 비서관, 정무 제1비서관과 17대.18대 국회의원을 지낸 뒤 2017년도부터 국민대에서 강의를 했다.


7월 20일 오전 11시 신한대학교 에벤에셀관 컨벤션홀에서 강신경(목사)설립자와 제1대 김병옥 총장, 정세균 전 국회의장, 주호영 국회의원, 정성호 국회의원, 백재현 국회의원, 김문환 전 국민대 총장, 안현수 이사장, 박진성 순천대 총장, 서형원 청암대 총장, 서동욱, 김기태, 신민호, 임종기, 오하근, 김정희, 한근석 전라남도 도의원, 정영식 전 도의원 및 내.외 귀빈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규곤 순천 승산교회목사의 기도, 김원용 안흥교회 목사의 기도를 시작으로 정세균 전 국회의장 축사, 김문환 전 국민대학교 총장 축사, 정성호 국회의원 축사, 주호영 국회의원 축사가 이어지고 김병옥 제1대 총장이 교기를 서갑원 제 2대 총장에게 인수인계했다.



nn2.jpg




신임 서갑원 총장은 취임사에서 존경과 감사를 드리고 신한대학교를 훌륭하게 만들어주신 제 1대 김병옥 총장님과 교수님, 대학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를 표하고 저 멀리 순천에서 오신 어머니, 가족, 형제 및 지인, 시.도의원님들께도 감사를 표했다.

또한 더 열심히 하겠다는 각오로 ‘정치하는 사람으로서 정치를 바르게 해야 하는 것으로 배웠으며 교육도 바르게 하는 것이라고 배웠다.’며 앞으로의 포부를 3가지 목표로 - 1. 담대하게 꿈을 꾸어 보며 스티브 잡스처럼 4차 산업시대를 이끌 것과, -2. 변화하는 신한대학교가 되기위해 혁신과 창의를 앞장세우며, 3. 함께하는 신한대학교, 대화하는 신한대학교가 되기위해 노력하자 고 강조했다.


신한대는 2013년 의정부에 있는 2~3년제 였던 신흥대가 동두천에 있는 4년제 한북대와 통.폐합으로 교육부로부터 4년제 승격을 승인 받은 신생 대학이다.

[스포츠닷컴 이기장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