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민선7기 비전 달성의 첫걸음 주요업무 보고회 개최

posted Jul 11,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광양시, 민선7기 비전 달성의 첫걸음 주요업무 보고회 개최
- 5대 핵심공약과 7대 추진전략 실현 위한 추진방안 마련 -

광양시는 7월 10일부터 11일까지 2일간 시청 상황실에서 민선7기 주요업무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2018b3e2_b9cebcb17b1e2_c1d6bfe4bef7b9ab_ 
이번 보고회에서는 민선7기 비전 달성을 위한 부서별 목표 및 추진방향 설정, 공약사항, 신규사업, 당면 현안사업 위주로 보고가 진행됐다.

특히, 민선7기 5대 핵심공약과 7대 추진전략 실현을 위한 실천계획에 대해 시장과 부서장이 격의 없는 토론을 통해 의견을 나눴다.

정현복 시장은 “지난 민선6기 4년은 공직자와 함께 오로지 시민만 바라보고 달려온 결과 예산 1조원 달성, 아동·여성친화도시 지정, 어린이 보육재단 설립, 산단·택지개발, 문화·예술·관광 인프라 조성 등 수많은 성과들을 이루어 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보고회가 지난 성과를 바탕으로 시정의 궁극적인 목표인 시민의 행복을 위해 새롭게 출발하는 출발선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정 시장은 또 현장행정의 중요성과 다양한 시민들의 의견을 듣는 기회를 더욱 확대 할 것을 주문했다.

이병환 기획예산담당관은 “시민과의 약속인 5대 핵심공약과 7대 추진전략을 실천하기 위한 세부계획을 빈틈없이 마련해 시민이 행복한 전남 제1의 경제도시, 30만 자족도시를 만드는데 공직자 모두는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닷컴 유규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