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즐거운 곳, 온 가족 최고의 휴양지! ‘보성율포해수풀장’, 내달 13일 개장

posted Jun 21,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여름이 즐거운 곳, 온 가족 최고의 휴양지! ‘보성율포해수풀장’, 내달 13일 개장


맑은 햇살과 시원한 송림, 청정바다, 해양수산부 선정 ‘관리우수 해수욕장’에 뽑힌 율포솔밭해수욕장에 자리한 ‘보성율포해수풀장’이 내달 13일부터 8월 19일까지 시원한 여름을 보낼 피서객을 맞이한다. 


크기변환_1.보성율포해수풀장_내달13일개장(1).JPG


율포해수풀장은 지하 120m 암반층 심해수를 사용하고 있어 여름철 많이 발생하는 눈병, 피부병 등에 안전해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 어르신들이 마음놓고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이다. 


또한, 어린이풀, 성인풀, 파도풀, 유수풀과 아쿠아플레이, 해적선, 튜브 슬라이드, 스페이스볼 등 신나고 안전한 놀이시설 뿐만 아니라 탈의실, 원두막, 식당, 매점, 수영복 대여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어린이와 가족단위 피서객의 물놀이 장소로 인기다. 

율포해수풀장 주변에는 전국적으로 널리 알려진 율포솔밭해수욕장과 7월 개장되어 율포종합휴양지를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될 해수녹차센터, 해안누리길 등이 있다. 


또한, 비봉공룡공원, 비봉마리나, 득량만 바다낚시공원, 보성차밭, 한국차박물관, 제암산자연휴양림 등 관광명소가 위치해 있다.


군 관계자는 “50여명의 안전지킴이들과 함께 해수풀장을 이용하는 관광객의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할 방침이다”며, “친절한 서비스 제공과 깨끗한 수질 관리로 이용객이 잊지 못할 한여름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막바지 개장 점검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포츠닷컴 유규상 기자


Articles

81 82 83 84 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