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 어린이날 큰잔치, 어린이에게 큰 기쁨

posted May 06,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고흥 어린이날 큰잔치, 어린이에게 큰 기쁨

z6.jpg


고흥군은 지난 5일 제96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고흥 팔영체육관에서 “어린이! 미래를 보는 창, 행복을 여는 문”을 주제로 “2018 고흥어린이날 큰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어린이날 큰잔치 추진위원회(위원장 황상철) 주관으로 열리는 이날 행사에는 지역 어린이와 학부모 등 2천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기념식과 함께 30여개의 체험 부스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어린이헌장 낭독에 이어 평소 모범적인 생활로 본보기가 된 모범 어린이 23명과 아동복지유공자 6명을 발굴하여 보건복지부 장관, 전라남도지사, 고흥군수 표창을 수여했다.


z5.jpg


부대행사로 과학체험부스, 먹거리 체험부스, 놀이체험부스 등이 운영되었으며 7391부대 2대대의 군장비 전시, 고흥소방서의 심폐소생술 교육, 고흥경찰서의 미아방지용 지문 사전등록 실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이번 행사에는 롯데리아 고흥점(대표 이동승)에서 햄버거세트, 여성단체협의회(회장 박순엽)에서 50만원상당 떡, 뉴고흥마트(대표 유병곤)에서 생수, 디자인나무(대표 김주령)에서 윈드배너, 리더스컴퍼니(대표 김재성)에서 칫솔세트 를 후원하였으며 특히 4년째 한국SNS연합회 사랑의 짜장차 부스가 진행되어 1,000여 명의 행사 참여 가족들에게 점심을 제공하여 따뜻한 사랑과 행복을 함께 전달했다.


군 관계자는 “행복한 어린이가 더 큰 꿈을 꾼다”며 “우리 지역 아동들이 큰 꿈을 꿀 수 있도록 아동 정책을 시행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스포츠닷컴 문화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