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스탬프투어, 4월부터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posted Apr 02,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보성스탬프투어, 4월부터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맛집, 숙박, 카페 등 지역상권 정보 제공

 

보성군은 보성스탬프투어에 지역상권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더한 업그레이드전을 4월부터 새롭게 출시했다.

 

지난해에 출시된 보성스탬프투어는 관광객이 자신의 스마트폰에 ‘스탬프투어’앱을 설치하고 보성의 명소를 방문하면 스탬프를 모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로 관광객은 보성의 명소 정보와 함께 자신이 있는 위치 주변의 맛집, 숙박, 카페 등 관광 관련 업소의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됐다.

    

10.jpg


 

보성군 상인들은 보성스탬프투어 앱(APP)에서 매니저로 등록한 후 자신의 가게를 소개하는 모바일 페이지를 만들고, 수시로 편집하는 등 가게 정보 관리를 직접 할 수 있는 서비스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가게 인근의 관광객 숫자를 확인할 수 있고 실시간 마케팅 메시지를 보낼 수 있어 보다 손쉽게 관광객들과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보성스탬프투어는 방문객에게 재미있는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여행객들이 자신의 여행에 대한 감상을 남길 수 있는 ‘여행후기’, 다른 여행객과 스탬프 모은 개수를 경쟁하는 ‘랭킹’, 주변 상인들이 보낸 실시간 이벤트 정보를 볼 수 있는 ‘메시지함’ 등 다양한 기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100번째, 200번째 등 특정한 순번에 보성의 명소에 방문한 관광객에게 주는 ‘빨간 발자국’이벤트를 실시하여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로 지역상권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스마트폰 하나로 편리하게 여행하는 보성스탬프 투어에 적극 참여하여 스마트한 관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포츠닷컴 이기장 기자]



Articles

83 84 85 86 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