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민 더민주 정책위 부의장, ‘큰 꿈 낮은 길’ 출판기념회 개최

posted Feb 05,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공영민 더민주 정책위 부의장, ‘큰 꿈 낮은 길


출판기념회 개최

 

공영민(63) 더불어민주당 정책위 부의장은 전남 고흥군수 출마를 준비 중이다. 그의 회고록 큰꿈 낮은 길출판기념회가 지난 3일 오후 고흥군민회관에서 개최됐다. 일반적인 출판기념회와 달리 이례적으로 3500여명의 지인들이 몰려 대성황을 이뤘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이개호 민주당 전남도당위원장을 비롯해 광주시장 출마를 선언한 고흥출신 강기정 전 국회의원, 신문식 민주당 고흥보성장흥강진지역구 위원장, 김종익 서울시 도시재생지원센터장 등이 참석해 축하인사를 보냈다.


xvwa.jpg

 

또 정세균 국회의장을 비롯해 박원순 서울시장, 우원식 민주당 원내대표, 박영선·박범계·박홍근·안민석·오영훈·조정식 등 다수의 국회의원들과 안희정 충남도지사, 산악인 엄홍길, 전 국가대표 수영선수 최윤희 등 다양한 인사들이 영상으로 출판기념회를 축하했다. 이날 전국 각지의 향우들과 제주도에서 인연을 맺은 인사들도 참석했고, 많은 군민들이 참석해 군수출마 전초전이 성대했다.


ovefd.jpg

 

이개호 전남도당 위원장은 자신의 가난을 딛고 일어나 공직생활에서 성공한 인재라서 주위의 추천을 받아 영입했다저자의 인생역정을 보면 배울 점이 많다고 축하했다. 답사에서 공영민 부의장은 어려웠던 지난 삶은 오늘을 만든 인생의 스승이었다큰 꿈을 갖고 낮은 길로 나가는데 소명을 바치고 싶다고 말했다. 이날 기념회 피날레는 지역청년들과 주민들이 함께 무대에 올라 합창을 하며 마무리했다. 공영민 부의장은 기획재정부를 거쳐 제주도에서 공직생활을 마쳤고, 이번에 지난 삶의 이야기와 제주도에서 펼쳤던 펄펄 살아 숨쉬는 각종 정책 및 칼럼 등을 엮어 회고록 큰 꿈 낮은 길’(도서출판 문우사)을 펴냈다.


스포츠닷컴 지역뉴스

이기장 국회출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