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병역면제 받다

posted Jun 15,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서인국 병역면제 받다

                 서인국 2.jpg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정밀검사(재검)에 따라 병역 면제처분을 받은 가운데 소속사는 서인국의 앞으로 계획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14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서인국이 지난 331일 경기도 연천군 5사단 신병교육대대에서 좌측 발목 거골의 골연골병변 사유로 재신체검사를 요한다며 즉시 귀가 명령을 받았다. 이후 지난 427일 서울지방병무청에서 재검사를 실시했으나 추가 정밀검사가 필요하다는 통보에 따라 65일 대구 중앙신체검사소에서 정밀검사를 받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서인국은 재검사에 대한 정밀검사를 진행한 결과 병역판정전담의사가 내린 병명인 좌측 발목 거골의 골연골병변(박리성 골연골염)으로 5(전시근로역) 병역면제 처분을 받았다고 전했다.

 

하지만 병역 면제 처분이후 일정에 대해서 소속사 관계자는 복귀나 치료 등 향후 계획에서는 정해진 바 없다보도자료에 언급했듯이 병역 처분 외에 구체적인 입장은 없다고 설명했다.

 

앞서 328일 경기도 연천군 5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한 서인국은 입대 4일 만인 31일 오후 늦게 귀가 명령을 받았다. 이는 왼쪽 발목에 지병(거골의 골연골병변)이 발견돼 군 지침에 따라 귀가 조치다.

 

이어 지난 427일 한 차례 재신체검사를 받았지만,정밀검사를 이유로 재검사 판정을 받았다. 서인국은 지난 5일 대구의 중앙신체검사소에서 정밀검사를 받았고, 이날 병역면제 처분을 받고 공식입장을 밝혔다.따라서 서인국은 당분간 치료 등에 집중하며 휴식기를 가질 전망이다.

 

 

 

스포츠닷컴 최정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