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군, 산수유제품·산수유꽃축제 홍보

posted Feb 21,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구례군(군수 서기동)은 지난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17 내나라여행박람회에 참여해 산수유제품과 산수유꽃축제 홍보행사를 했다.

이번 행사는 지리산권관광개발조합의 '지리산 둘레보고'홍보관에서 진행됐으며 구례군 농업기술센터 야생화연구소에서 산수유를 이용해 개발한 산수유 에이드와 산수유 차 시음, 산수유 잼 시식 행사를 했다.

또한 산동면에서 후원한 산수유꽃을 활용한 꽃꽂이 '미리 보는 산수유꽃'을 선보여 내방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구례군의 산수유꽃축제는 올해로 18회째를 맞이하며 오는 3월 18일부터 26일까지 9일간 산동면 지리산온천관광지 일원에서 개최된다.

'영원한 사랑을 찾아서'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축제에서 구례군은 산수유 꽃길 따라 봄 마중하기 걷기행사, 야생화 압화 만들기 체험, 산수유 이용 개발 제품 시식 등 구례만의 독특한 체험·문화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구례 산수유꽃축제가 전국 최고의 축제가 될 수 있도록 교통, 볼거리, 체험, 먹거리 등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광객이 노란 물결의 향연 '제18회 구례 산수유꽃축제'를 방문해 진정한 봄 축제를 즐기고 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 제보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

su1359m@hanmail.net



Articles

105 106 107 108 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