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팩에도 ‘천연’ 바람이 분다…‘선인장 생팩’ 인기

posted Nov 20,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최혜빈 기자/스포츠닷컴]

 

 20131119223551_3285201407.jpg

선인장 생팩은 선인장 생(生) 줄기 슬라이스 미용팩 제조방법으로 특허를 획득했다.
(사진제공: 천년넷)
 
 
 
- 살아있는 선인장을 그대로 슬라이스 한 ‘선인장 생팩’

 

 이제 더 이상 피부에 대한 관심은 여성들만의 전유물이 아니다. 요즘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피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날이 추워지고 건조할 때면 이런 현상은 더 뚜렷해진다. 그래서 사람들은 피부에 좋다는 온갖 화장품들을 이용하여 피부 관리를 하고 있다. 하지만 얼마 전 수입 화장품에서 납이나 수은, 방사능 등 인체에 유해한 물질이 포함되었을 가능성이 제기되어 사용자들이 불안에 떨고 있다.

‘닥터씨, 선인장 生팩’이 바로 그 주인공.
이 제품은 특허(제10-1040408호)를 획득했고 국내 및 세계 최초 100% 친환경 선인장 슬라이스 팩이다. 화학비료, 살충제, 제초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한국 토종선인장을 엄선해 만들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완성품도 그 어떤 화학 물질도 첨가하지 않은 천연 무공해 그대로다.

선인장에는 플라보노이드, 비타민C 등 피부에 좋은 각종 영양성분이 가득 들어 있다. 그 어떤 첨가물도 넣지 않았기에 선인장 본연의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피부에 공급할 수 있는 것. 따라서 부작용에 대한 우려도 거의 없으며 선인장 특유의 점성 때문에 사용하기에도 편리하다.

선인장 가시를 제거하고 얇게 썰어낸다는 것이 말처럼 쉽지 않았기에 개발 과정도 험난했다. 이러한 닥터씨 선인장생팩 탄생에는 특별한 사연이 있다. 평생 고생만 한 아내가 유방암 판정을 받자 속죄하는 마음으로 밤잠을 설치며 치료에 보탬이 되는 일을 찾아 헤맨 것.

개발자이자 특허권자인 오진석(50세) 씨는 “힘겹게 항암 치료를 받는 아내를 위해 만들기 시작한 것이 지금의 결과로 이어졌다. 덕분에 아내를 비롯한 많은 사람들이 좋은 제품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서 더없이 행복하다”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진정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정성스런 마음이 고스란히 담긴 제품이 아닐 수 없다.

올겨울 피부 관리를 통해 탄력?영양?진정?보습을 원하는 분들은 ‘선인장생팩’을 기억해 두자. 이미용 화장품 업계에서 100% 내추럴 패러다임을 열고 있는 닥터씨(Dr.C)는 자연 그대로를 제품에 담았음은 물론, 마스크팩의 새로운 장을 제시하고 있다. 사람을 사랑하는 마음과 철저한 장인정신이 배어있는 자연 그대로의 살아 숨쉬는 화장품이라고 할 수 있다.

천 가지의 병을 고칠 수 있다고 소문난 천년초 선인장. 그 효과는 어떨까? 천년의 아침 ‘선인장생팩’은 제조판매회사 천년넷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닥터씨 선인장生팩 소개동영상

 

www.newssports25.com
최혜빈 기자 chb0508@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

 


Articles

415 416 417 418 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