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산부인과의사회, 6일 고양 아람누리홀 자선 폴 포츠 내한공연 공동 주관

posted Oct 05,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폴 포츠, 휴대전화 판매원에서 '브리튼즈 갓 탤런트’ 우승 후 유명 팝페라 가수로 인생역전

  
3554153577_20161005132821_5811985919.jpg
브리튼즈 갓탤런트가 배출한 글로벌 스타 폴포츠는 6일 한국 저출산 해결을
위한 내한 자선공연을 열 예정이다
(사진제공: 대한산부인과의사회)



  세종문화회관 극장 3000석을 매진시키는 인기 스타 폴 포츠(Paul Potts)가 10월 6일(목) 오후 8시 고양 아람누리 아람음악당(하이든홀)에서 대한산부인과의사회가 공동 주관한 내한 자선공연으로 한국에 돌아온다.

한국 팬의 각별한 사랑 덕에 ‘한국이 제2의 고향’이라고 말할 만큼 한국을 좋아하는 폴 포츠는 내한 공연을 꾸준히 하는 편이지만 일산에서 공연은 이번이 초연이다.

◇‘기적을 노래하다’ 폴 포츠 내한공연…소프라노 김민형, 팝페라 가수 양정모와 협연

이번 내한공연에는 서울디지털밸리오케스트라가 협연한다. 게스트로는 소프라노 김민형, 팝페라 가수 양정모가 함께 하며 월드비젼 어린이 합창단이 특별 출연한다.

총 2부로 구성된 이번 공연은 폴 포츠가 부르는 A. Lara의 ‘Granada’를 시작으로 소프라노 김민형과의 듀엣으로 F. Sartori의 ‘Time to say good bye’, Verdi의 <La>중 ‘축배의 노래’ 등을 부른다. 2부에서는 폴 포츠의 독창으로 C. Villa의 ‘위대한 사랑’, Puccini의 <Tosca> 중 ‘별은 빛나건만’, L. Dalla의 ‘Caruso’ 외에도 팝페라 가수 양정모와 함께 꾸미는 나훈아의 ‘사랑’ 등을 부를 예정이다.

특히 김범수가 불러 유명한 ‘보고 싶다’의 작곡가 윤일상씨가 2013년 데뷔 21주년을 기념하며 폴 포츠에게 영어로 편곡해 증정한 ‘I’m missing you’를 오케스트라 협연으로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월드비젼 어린이 합창단이 번안곡이 130곡이나 될 정도로 인기있는 레퍼토리인 Lovland Rolf의 ‘You Raise me up’을 부를 예정이다.

◇이번 공연수익 전액 대한산부인과의사회의 ‘한국 저출산문제 해결’ 캠페인에 기부 예정

한국에서 내한공연과 함께 기부활동 또한 활발히 벌여온 폴 포츠의 이번 공연 수익 전액은 대한산부인과의사회의 저출산 극복 캠페인 및 미혼모 가정, 다운증후군 가정, 틱장애 가정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아이들은 우리의 희망이자 미래입니다’란 부제의 이 공연은 대한산부인과의사회, 김광수 국회의원실이 공동 주관하고 보건복지부와 질병관리본부가 후원하며 동아제약 마이보라 및 핑크다이어리앱, 티지언스 등이 협찬사로 참여했다.

특히 저출산고령화대책특별위원회 위원이자 국회 보건복지 상임위원으로서 ‘아기 울음소리듣기 프로젝트’를 진행해 온 김광수 국회의원(전북 전주갑)이 이날 자선공연의 축사를 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 무료 초청 대상 및 무료 티켓 신청 방법

초기 티켓 판매분을 제외한 초청공연으로 진행되는 이번 폴포츠 내한 자선공연에는 건강여성첫걸음사업(12-13세 자궁경부암 무료백신접종 및 성교육 사업)으로 산부인과에서 백신을 접종하거나 초경, 피임 교육을 이수한 12세~13세 여학생 및 친구 혹은 가족(본인 포함 2명까지), 2009년 대한산부인과의사회로부터 자궁경부암백신 무료접종을 받았던 미혼모, 보육원, 생활보호대상자, 장애우 등이 선착순 600명까지 특별 초청될 예정이다. 이벤트 문의는 티지언스 홈페이지(www.tgience.com) 혹은 전화로 하면 된다.

◇폴포츠, 휴대폰 판매원에서 오페라 가수로! 꿈 하나로 인생역경을 이겨낸 희망의 아이콘

외모, 가난과 왕따, 교통사고, 종양수술 등 인생 역경을 이겨내고 영국 오디션 프로 우승 후 팝페라가수로 성공한 폴 포츠의 스토리는 영화로 전 세계에 소개되기도 했다. 오디션 스타로 희망의 아이콘이 된 폴 포츠는 ‘브리튼즈 갓 탤런트’ 우승 후 1~2년이 지나면 아마추어 가수로서의 생명력이 다할 것이라던 전문가들의 예상을 시원하게 깨고 해가 갈수록 세계적 가수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굳혀 가고 있다.

데뷔 8년 째인 올해 폴 포츠는 꿈에 그리던 푸치니 오페라의 주인공이 되었고 아무나 할 수 없다는 바그너 가수가 되었으며 내년에도 내한 공연일정이 벌써 잡혀 있는 등 시간이 흐를수록 인기가 높아지는 또 다른 기적을 만들어 가고 있다. 성공 이후에도 변함 없이 겸손한 삶, 음악을 향한 꺼지지 않는 뜨거운 ‘열정’으로 희망을 잃지 않고 끝까지 자신의 노래를 계속해 온 폴 포츠는 이제 전세계인들에게 희망의 노래로 감동을 주고 있다.

◇협찬사 티지언스, 한국 저출산 극복을 위한 공익홍보 계획

티지언스는 내한공연의 공동 협찬사이자 대한산부인과의사회 여성건강포탈 와이즈우먼 운영사로 인공임신중절 예방 캠페인, 계획임신을 위한 피임생리캠페인 및 자궁경부암 예방 등의 공익 홍보 활동을 10여년 이상 해왔다.

티지언스는 16일 제 18회 대한산부인과의사회 추계학술대회에서 ‘저출산 극복을 위한 불임 난임 예방 홍보캠페인 부스’를 운영하고 20일 ‘초경의 날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11월 10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김광수의원실 주관, 대한산부인과의사회 후원으로 요실금, 모자보건법 개정, 피임약제 재분류, 분만수가 등 다양한 저출산 문제 극복 및 산부인과 이슈에 대한 공청회를 개최키로 하는 등 대한민국의 저출산 문제 극복과 한국 여성의 건강증진을 위해 지속적인 공익 홍보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Articles

131 132 133 134 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