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강동청소년수련관, 2016년 청소년동아리 경연대회 ‘Youth Got Talent’ 개최

posted Sep 09,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0일(토) 청소년들의 꿈과 끼를 발산할 수 있는 청소년 경연대회 개최
-전통 부문과 현대 부문으로 경연 실시
-지역 내 대표 청소년 축제로 자리매김 기대

 
20160909111612_2903796930.jpg
현대 부문 경연
(사진제공: 서울시립강동청소년수련관)
 
 
 서울시립강동청소년수련관(관장 이상규)이 10일 오후 2시부터 강동구가 주최하고 강동청소년수련관에서 주관하여 실시하는 강동구의 대표적인 청소년 축제 청소년 동아리경연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에서는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공유할 수 있는 경연의 장인 ‘Youth Got Talent’를 마련하였다.

이번 경연에서는 강동구내 중·고등학교 20개 동아리가 다양한 경연(밴드, 댄스, 사물놀이)을 실시하여 최종 7개팀(현대 부문 4팀, 전통 부문 3팀)을 선발하며, 선발된 7개 동아리는 연말에 강동구 청소년 축제 ‘동아리 한마당’을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축하 공연으로 B-boy팀 MB CREW, 힙합듀오 듀넘의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강동청소년수련관은 강동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열리는 2016년 청소년동아리 경연대회 ‘Youth Got Talent’가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지역 내 대표 청소년축제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서울시립강동청소년수련관 개요

시립강동청소년수련관은 서울시에서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에서 위탁운영하며, 청소년들의 건전한 육성과 지역 주민들에게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는 비영리 청소년시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