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아시아차문화연구회', 보성군지부 창립 발대식 가져

posted Aug 31,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아시아차문화연구회', 보성군지부 창립 발대식 가져

 

()아시아차문화연구회는 지난 30일 보성녹차의 세계화와 국내대중화를 위해 차, 소리, 문학의 고장 보성 삼산마을 한국차문화체험관에서 ()아시아차문화연구회 보성군지부 창립 발대식을 가졌다. 이 행사를 주최한 아시아차문화연구회 추민아 이사장과 김영옥 보성군지부장은 그동안 전통문화 예절 계승발전 및 교육을 통한 차문화지도자 육성과 차생활을 통해 차소비자의 건강증진 도모를 위해 각종 차박람회 및 차관련 문화행사들을 성실히 수행, 차문화 보급을 위해 노력해 왔다.


gbko.jpeg


발대식에는 추민아 이사장, 차옥주 고문 외 김영옥 보성군지부장, 서민호 이사 및 이용부 보성군수. 김영춘 보성군의회부의장. 조영남 보성군의회의원. 민성태 보성경찰서장. 박수관 명창. 이승정 전라남도예총회장. 오기배 석촌수석관장. 선미숙 ()보성소리보존회이사장. 김호상 다향고교장 .송기진 보성요대표. 안성열 NH농협보성군지부장. 방복철 축협조합장. 문병완 보성농협조합장 등 내외귀빈들이 참석 자리를 빛냈다.


mknc.jpeg


()아시아차문화연구회는 전남보성지역의 전통 차문화가 글로벌하고 우수한 현대 첨단문화로써의 발전위상에 큰 기여를 한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어 지역 명망가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으며 보성지역 주민들의 문화적 자랑거리이기도 하다.


이기장 기자

 



Articles

139 140 141 142 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