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앤, 신작 애니메이션 ‘다이노코어’ 26일 첫 방송

posted Aug 27,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SBS 및 투니버스, 대교어린이TV, 재능TV, 애니맥스 등 케이블 채널 통해 전국 방영
-아이들이 좋아하는 변신로봇을 소재로 투바앤만의 영상미, 디테일이 결합돼 화제


 

20160826135754_7974862544.jpg

투바앤 신작 다이노코어 포스터

 

 

 글로벌 애니메이션 전문기업 투바앤(TUBAn)이 변신합체로봇 애니메이션 ‘다이노코어’를 26일 금요일 오후 4시 투니버스를 통해 첫 방영한다고 밝혔다.

신작 주인공 렉스가 친구들과 함께 악당 다크노에 맞서 지구를 지키는 모험담을 그린 코미디 액션 장르의 3D 애니메이션이다.

기존 로봇물과는 달리 특별한 능력을 지닌 캐릭터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일상에서는 아빠가 운영하는 피자집에서 배달을 하는 평범한 아이지만 손목에 장착하는 다이노튜너에 다이노디스크를 끼워 넣는 순간 다이노코어를 조정하는 영웅이 된다.

또한 다이노코어에는 아이들에게 인기 높은 자동차, 공룡, 변신 로보트 등이 주인공과 함께 지구 정의를 위해 싸우는 캐릭터로 등장한다. 티라노, 샤벨, 스테고는 자동차에서, 이들이 합체한 브라키오와 안킬로는 공룡에서 모티브를 얻어 투바앤만의 개성을 담아 탄생했다.

다이노코어는 26일 투니버스에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4시에 방영된다. 또한 대교어린이TV(9월 2일 오후 4시), 재능TV(9월 2일 오후 5시), 애니맥스(9월 5일 월요일 오후 4시) 등 케이블 채널과 SBS(9월 9일 금요일 오후 5시)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다이노코어는 편당 15분으로 구성됐으며 총 39편의 에피소드로 진행된다. 또한 국내 방영과 함께 중국, 동남아시아, 북·중남미의 국가별 TV 채널 및 넷플릭스, 유튜브, 온라인 VOD 등을 통해 전 세계에 동시에 선보인다.

투바앤 김광용 대표이사는 “다이노코어는 투바앤에서 처음으로 도전하는 로봇물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만 3년 이상 기획·제작한 순수 국산 변신로봇 애니메이션”이라며 “기존 로봇 애니메이션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었던 수준 높은 영상미와 디테일한 구성, 탄탄한 스토리로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Articles

140 141 142 143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