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캣코리아, ‘노아라시아 스토리’ 안드로이드, IOS 마켓 동시 정식 출시

posted Aug 24,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160824113648_9415468192.jpg
노아라시아 스토리가 안드로이드 마켓과 앱스토어를 통해 24일 정식 출시된다
(사진제공: 팁캣코리아)
 
 
 팁캣코리아(대표 우홍뢰)가 첫 번째로 선보이는 ‘취향 저격 RPG 노아라시아 스토리’를 안드로이드 마켓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컬쳐랜드’와 IOS 마켓 ‘앱스토어’를 통해 24일(수)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노아라시아 스토리’는 신족과 마족이 세계를 멸망시키는 것을 막기 위해 세계 각지의 용사들이 노아라시아 대륙에서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로 진행되며, 판타지부터 SF까지 방대한 모험 세계와 컨트롤로 완성되는 실시간 대규모 PvP, 100개 이상의 캐릭터와 용병 스킬 조합, 용병원정 등 다양한 시스템들이 백미로 꼽힌다.

팁캣코리아는 다양한 스킨으로 유저 취향에 맞게 캐릭터를 꾸밀 수 있으며, 다양한 용병으로 자신만의 부대로 출병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탑캣코리아는 게임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내에서 캐릭터 생성 후 7일 동안 로그인만 해도 출석 이벤트 아이템이 제공되고, 매일 주어지는 목표를 달성하면 게임 재화인 다이아를 비롯한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공식 카페에서도 투표 이벤트, 가입 수 돌파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 중이다.

팁캣코리아 우홍뢰 대표는 “노아라시아 스토리 모험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고 철저한 현지화 작업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새롭게 모험을 시작하는 용사님들에게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노아라시아 스토리’는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카페 또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팁캣코리아 개요

Tipcat Kroea는 2016년에 국내에 설립된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회사이다. 모회사인 Tip cat Interactive는 중국 상하이에 위치한 모바일 게임, 웹게임, 클라이언트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회사로 한국과 중국에서 다양한 게임을 성공적으로 런칭한 바 있다. tipcat은 게임의 개발과 퍼블리싱에 그치지 않고 금융투자 관련한 사업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현재 중국과 해외 지역에서 투자한 게임회사가 30여개가 있고 매우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 한국 지사인 tipcat korea는 향후 게임 개발 및 투자영역에서도 많은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http://www.newssports25.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