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정유미 뷰티 화보 공개

posted Jan 23,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로맨틱하면서 우아한 메이크업으로 카멜레온 같은 매력 발산
-매끈한 피부에 로즈쿼츠 컬러를 활용해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느낌 연출

 
20160122095712_2478267814.jpg
베네피트 모델 정유미 화보
(사진제공: 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과 함께한 정유미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정유미는 내추럴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의 메이크업 룩으로 다양한 표정을 선보이며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발산했다.

정유미는 베이스 메이크업에 수분 프라이머와 누드 핑크 빛 하이라이터를 사용해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했고, 2016년 트렌드 컬러인 로즈쿼츠 컬러의 리퀴드 블러셔를 양 볼에 펴 발라 사랑스러운 봄의 여신 같은 느낌을 연출했다. 아이 메이크업은 은은한 로즈 핑크 빛 섀도우에 브라운 컬러의 라이너와 마스카라로 마무리해 자연스럽고 청순한 눈매를 완성했다.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하기 위해 핑크 빛 틴트를 입술 안쪽부터 펴 바른 후 글로스로 마무리해 물을 머금은 듯한 입술을 표현했다.

베네피트 메이크업 팀 이기성 팀장은 “결점 없이 빛나는 피부에 로즈쿼츠 컬러를 살짝 입힌 고급스러운 메이크업으로 정유미의 로맨틱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이끌어냈다”며, “살짝 흐트러진 듯한 헤어스타일과 어울려 자연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게 브라운 컬러의 라이너와 마스카라를 사용했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달 베네피트 모델로 발탁된 정유미는 영화 <히말라야>, <로맨스가 필요해> 등에 출연하며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www.newssports25.com
전재표 기자 su1359m@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

Articles

167 168 169 170 1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