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손준호 부부와 함께 뮤지컬 갈라 디너 ‘러브 크리스마스 뮤지컬 콘서트’ 개최

posted Dec 24,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김소현-손준호 부부와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

 
20151223164258_9186357745.jpg
김소현-손준호 부부가 함께하는 뮤지컬 갈라 디너 러브 크리스마스 뮤지컬
콘서트가 열린다
(사진제공: 이에이앤씨)
 
 
 크리스마스를 맞아 24일과 25일 양일 동안 뮤지컬 스타 부부 김소현와 손준호의 뮤지컬 갈라 디너 ‘러브 크리스마스 뮤지컬 콘서트’를 더 플라자 호텔에서 개최한다.

‘사랑’을 테마로 펼쳐지는 이번 뮤지컬 갈라 디너 콘서트에서는 최고의 뮤지컬배우 김소현&손준호 부부의 따뜻하고 로맨틱한 공연은 물론 호텔 대표 셰프가 직접 고성한 코스 메뉴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여 가족, 연인 단위의 고객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에서 김소현&손준호 부부는 유명 뮤지컬 작품 속 대표 넘버들을 비롯해 KBS2 불후의 명곡을 통해 사랑 받은 곡들과 관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캐롤, 팝송 등 다양한 음악을 선곡하였다. 최고의 뮤지컬 배우라 불리는 김소현은 데뷔 작품인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과 <지킬 앤 하이드>의 넘버를 선사할 예정으로 솔로 곡뿐만 아니라 완벽한 하모니를 자랑하는 듀엣곡 또한 준비해 갈라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것이다.

2015 크리스마스 뮤지컬 갈라 디너쇼 ‘김소현&손준호 러브 크리스마스 뮤지컬 콘서트’는 24일, 25일 오후 6시 30분부터 호텔 더 플라자 그랜드볼룸에서 시작되며,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달달하면서도 리얼케미를 자랑하는 김소현&손준호 부부는 뮤지컬<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에서 당차지만 매력 넘치는 여주인공 스칼렛역과 부드러운 로맨티스트 애슐리역을 맡으며 바쁜 연말을 보내고 있으며 아들 주안이와 함께 SBS TV ‘오 마이 베이비’에 동반 출연해 행복한 가정의 모습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이앤씨 소개
EA&C는 대한민국의 문화 예술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선두기업이다. EA&C는 체계적인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기반으로 하여 차별화된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기획, 제작하며 콘서트, 음반기획 및 제작 등을 진행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이다. 또한 각 문화 비즈니스 분야의 노하우를 쌓아온 전문 인력들이 모여 뮤지컬, 연극, 콘서트, 음반, 클래식 등 각종 문화 산업의 특화된 기획 및 홍보 마케팅 에이전시로서도 새롭게 자리매김 하였다. EA&C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활동을 기반으로 하는 기존 사업은 물론 중국, 일본 등 해외까지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시키며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발전하고 있다. 다양한 컨텐츠 개발과 더불어 신규 컨텐츠 개발 및 제작에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자본은 물론 시스템과 노하우를 갖추고 아티스트와 대중들이 함께 만족할 수 있는 컨텐츠를 만들어 낼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Articles

174 175 176 177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