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가대 희망나눔연구센터 정휴준 교수, 한국평화언론대상 문화예술부분 대상 수상

posted Dec 18,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151218105047_1619170793.jpg
희망나눔연구센터 정휴준 교수가 한국평화언론대상에서 문화예술부분 대상을
수상하였다.
(사진제공: 희망나눔연구센터)
 
 
 대구가톨릭대학교 희망나눔연구센터 정휴준 교수가 한국평화언론대상에서 문화예술부분 대상을 수상하였다.

한국평화언론대상 시상식은 11월 29일 대구엑스코컨벤션 국제회의실에서 사단법인 한국시민기자협회 주최로 개최됐다.

대상 수상자는 윤상현 국회의원, 이태근 전 고령군수, 김용판 전 서울경찰청장, 배영식 전 국회의원 등이며 문화계열에서는 정휴준 교수가 유일한 수상자이다.

사단법인 직은나눔문화진흥회 이사장직을 겸하고 있는 정교수는 대구, 경북지역의 문화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하였다. 문화복지 및 재능기부를 통한 문화환원사업의 공로를 인정받았으며 대가대에 문화예술경영 연계전공제도를 신설하여 학생들의 일자리 창출 효과와 신개념 수업 진행 방식의 도입 및 주민을 위한 사진전 개최 등 지역 문화발전에 지대한 공을 인정 받아 문화예술대상을 수여 받았다.

희망나눔연구센터 소개
희망나눔연구센터는 문화적 영향을 못 받는 소외계층들에게 지역사회에서 좀더 내실 있는 복지사업을 펼쳐나가고자 한다. 본 사단은 우리사회에 올바른 기부문화를 확산시키고, 이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 및 공익 활동을 지원하는데 목적을 두며 우리사회의 시민의식의 성장과 공동체 발전을 위해 기여하는 개인 및 단체를 지원하는 데 목적을 둔다.
 
 
 
www.newssports25.com
전재표 기자 su1359m@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

Articles

175 176 177 178 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