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부 보성군수 초청 특별강연 및 물관리 현장설명회 개최

posted Oct 22,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k1.jpg


한국농어촌공사 보성지사(지사장 김영옥)는 22일(목) 지사 대회의실에서 윤흥배 한농연 연합회장, 강민석 4H회장, 안규상 농촌지도자 협의회장, 김양곤 NH농협은행 보성군지부장, 신천우 산림조합장, 김호종 보성강수력발전소장, 이현주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보성사무소장,방복철 축협조합장, 박임순 새마을지회장,안종신 보성군농정과장 등 농업관련 기관단체장 및 운영대의원, 수리시설관리원, 지역농어민 대표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용부 보성군수의 특별강연회 및 2015년 물관리 현장 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이용부 보성군수는 보성군의 농업발전 방향과 비전을 주제로 한 강연에서 최근 중국과 연 2천 톤의 유기농 보성녹차분말 수출협약을 체결한 과정 등을 소개하고 “적극적인 세일즈 외교를 통한 글로벌 마케팅으로 군민의 소득증대와 삶의 질 향상을 이루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보성 만들기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대한 적극적인 동참을 호소하여 농업인들에게 큰 박수를 받았다.


김영옥 지사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용수관리에 최선을 다한 시설관리원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이번 설명회가 농업인 ․ 지자체 ․ 공사의 유기적인 협력을 이끌어내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하고, 앞으로도 효율적인 용수관리를 위하여 농업인과 지자체등 다양한 협력채널을 구축하여 현장과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다.”며 지속적인 지지와 협조를 요청하였다.


www.newssports25.com

[이기장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