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들을 보니 어머니 생각에 눈물이 나요" 스포츠닷컴 주최 한마음너싱홈 위문공연

posted Sep 05,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최혜빈 기자/스포츠닷컴]

 

크기변환_P1110823.JPG

한마음너싱홈에서  위문공연을  마치고 기념 촬영 

 

 

스포츠닷컴(주) ‘2013년 추석맞이 위문공연’ 한마음너싱홈 찾아

 

          "어르신들을 보니 어머니 생각에 눈물이 나요"

  

 -(주)로보빌더에서  첨단 로봇의 환상적인 춤공연으로 위문 후원-

 

9월 5일 오후 3시 경기도 광주시 경안동 214번지에 소재하고 있는 요양보호시설인 '한마음너싱홈'에서 ‘스포츠닷컴(주)’(회장:엄원지) 주최로 ‘2013년 추석맞이 위문 공연’이 있었다.

 

이날 위문공연에는 가수 홍진삼, 가수 심현주, 가수 조희숙,가수 나혜진, 가수 정이, 신동가수 김태민, 탤런트 최돈규 등이 출연, 어르신들과 함께 2시간 가까이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s1.jpg ㈜로보빌더에서 제작한 첨단로봇의 위문공연

 

 

그리고 후원회사로 참가한 ㈜로보빌더에서 제작한 최첨단 로봇이 대중음악에 맞추어 환상적인 춤을 선보여 어르신들에게 신기함과 함께 웃음을 선사하였다.

 

가수 심현주씨는  "객석에서 할머니들이 손을 잡을 때 눈물이 글썽거려, 어머니 생각에 눈시울이 붉어졌다"며  “조그만 행사이지만 열정을 다해 봉사의 마음으로 공연을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2013년 추석맞이 위문공연’에는 대한민국장인예술협회, 무궁화애국회, 부산경남문화복지연대 임원진들이 떡을 준비하는 등 후원하여 참석했다.

 

s2.jpg 잠시라도 함께 웃고, 즐거워하며 (2013년 추석맞이 한마음너싱홈에서)

 

 

이날 신동가수 김태민(10)은 평소 어린 청소년으로서 불우한 곳에 어른도 하기 힘든 재능봉사활동을 열심히 펼친 공로를 인정받아 종합일간뉴스인 스포츠닷컴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여받았고, 한마음너싱홈 김선화 원장은 감사의 뜻으로 공연팀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요양보호시설인 ‘한마음너싱홈’엔 중증환자분들이 요양 보호중인데 이날 일부 어르신들 30여명이 참석해 밝은 모습으로 공연자들에게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다.

 

www.newssports25.com

최혜빈 기자 chb0508@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