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게임 앱 ‘밀리언’, 100만 달러 상금 걸린 결승전 참가자 확정

posted Oct 01,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최종전인 4단계에 6명 참가…4명은 10대 소녀

 
 
20151001140229_4606239911.png
e스포츠 게임 앱 밀리언이 100만 달러 상금 걸린
결승전 참가자를 확정했다
(사진제공: AIGC게임)
 
 게임 ‘밀리언(Million)’이 1백만 달러 상금이 걸린 4단계 생중계 행사에 참가할 플레이어 10명 중 6명이 이미 참가자격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밀리언은 AIGC 게임(AIGC Games)이 처음으로 개발한 e스포츠 게임 앱으로,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지금까지 참가자격을 얻은 플레이어 중에는 뉴멕시코주 앨버커키에서 온 15세 소녀를 비롯해 캐나다 출신의 소녀와 2명의 또 다른 소녀가 포함됐다.

이 발표와 관련한 사진은 http://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61b0d20b-8034-42ad-afbc-c07caa1f6832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게임 앱에서 90레벨을 모두 통과한 최초의 10명은 최종단계에 참가할 자격을 얻게 되며, 최종 4단계에서 1등 상금을 두고 겨루게 된다.

게임은 총 3단계로 구성되어 있고, 각 단계마다 30레벨씩 통과해야 한다. 각 단계마다 다음 단계를 해제하고 플레이 레벨을 추가하는 게임 업데이트가 이뤄진다. 상금을 얻기 위해 플레이어는 90레벨을 완수하고 9000점을 획득해야 하며, 최종단계 참가자격이 있는 최초의 10명 안에 들어야 한다. 결승전은 생중계 될 예정으로 3명의 플레이어들에게 ‘막대한 상금’이 돌아가게 된다.

총 게임 상금은 다음과 같다.

1등 1백만 달러
2등 50만 달러
3등 25만 달러

모 에이모스(Mo Amous) AIGC 게임 CEO는 “지금까지 4명의 소녀들이 결승전에 참가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말레이시아와 멕시코에서 온 남성 참가자도 있다”고 말했다.

에이모스 CEO는 “밀리언 게임의 컨셉은 앱스토어에 새로운 흥미거리와 도전을 불어넣으려는 것인데, 15세 소녀의 참가로 우리의 노력이 진정으로 가치 있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밀리언 게임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http://www.million-the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앱스토어: https://appsto.re/us/S_pf8.i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https://goo.gl/BPL07b

또한 AIGC 게임은 영화판인 ‘밀리언: 더 무비(Million: The Movie)’를 제작 중에 있으며, 게임 이용자들은 본작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오디션용으로 밀리언 게임플레이 비디오를 제출하면 영화에 출연하는 행운을 잡을 수 있다. 영화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http://www.million-themovie.com/ 에 나와 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규제 때문에 상금은 iOS 아이폰 사용자들에게만 제공된다. 그러나 안드로이드 사용자들도 비디오를 제출하고 밀리언 (영화)에 참여할 수 있다.

관련 사진은 AP PhotoExpress 에서도 볼 수 있다.

AIGC게임 소개
AIGC 게임(AIGC Games)은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에 있는 최초의 e스포츠 게임 앱 개발업체다. AIGC 게임스가 보유한 앱 전문가들은 2009년부터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앱을 공동 개발해오고 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면 http://www.aigcgames.com.를 방문하면 된다.
 
 
 
www.newssports25.com
전재표 기자 su1359m@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