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원더걸스' 컴백 앞두고 셀프 영상 독점 공개

posted Aug 01,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복고풍 4인조 밴드로 파격 변신한 원더걸스 세 번째 정규앨범 'REBOOT' 기대감 폭발
-멜론의 '아티스트 플러스' 통해 팬들에게 남기는 셀프 영상 독점 공개


<자료제공 : 멜론>


파격적인 앨범 자켓과 티저 이미지를 공개할 때마다 많은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연일 화제에 오르내리고 있는 원더걸스 컴백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NO.1 음악사이트 멜론(MelOn)은 컴백을 앞둔 원더걸스가 팬들을 위해 남긴 셀프 영상을 29일 오후에 독점으로 공개했다.

보다 성숙해진 물오른 미모로 영상에 등장한 원더걸스는 "멜론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원더걸스입니다"며 친숙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첫 인사를 건네고 세 번째 정규앨범 'REBOOT'로 컴백을 앞두고 있음을 알렸다. 특히 멤버 유빈은 타이틀곡 'I Feel You'를 제외한 모든 전곡에 멤버들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이번 앨범에 대해 무한한 애정을 드러내며 "1번 트랙부터 꼭 정주행 부탁합니다"라고 권하는 당부의 메시지도 잊지 않고 전했다.

유빈, 예은, 선미, 혜림 4인조로 변신한 원더걸스의 세 번째 정규앨범 'REBOOT'는 오는 8월 3일(월) 정오에 공개된다. 이미 지난 27일 JYP SNS를 통해 총 13곡이 수록된 'REBOOT'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멜론 '아티스트 플러스'는 아티스트가 직접 콘텐츠를 포스팅하며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채널로, 멜론 이용자들은 좋아하는 스타의 콘텐츠를 수시로 접할 수 있다. 또한,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아티스트의 솔직한 비하인드 영상, 사진, 아티스트 메시지, 아티스트 추천곡들을 목록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어 멜론 고객들의 뮤직라이프에 신선한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www.newssports25.com
전재표 기자 su1359m@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


Articles

202 203 204 205 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