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경태 의원, ‘사회공헌의 브랜드화 모색’ 강조

posted Jul 16,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국회사회공헌포럼, 사회공헌 로드맵 2015 응원영상 공모전 개최

c1.jpg

[엄원지 대기자/스포츠닷컴]

 

지난 7월 14일 오전 10시 30분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국회사회공헌포럼과 한국소비자포럼 주최로 열린 ‘사회공헌 로드맵 2015 응원영상 공모전’ 결선이 열렸다. 올해 1월30일부터 시작된 예선과 본선을 거쳐 최종결선에 오른 6팀의 다양한 영상메세지가 발표되었다. 6팀은 삶의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응원과 위로를 경험할 수 있는 영상아이디어를 겨루었다. 특히 많은 대학생들이 헌정기념관 강당을 가득 메워 따뜻한 영상메시지를 통해 응원과 위로를 경험하였다.

 

국회연구단체인 국회사회공헌포럼 대표의원인 새정치민주연합 조경태 의원은 환영사에서 “사회공헌 로드맵 2015는 대한민국 사회공헌의 브랜드화를 모색하고 비전과 방향을 제시하는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이번 응원영상 공모전은 응원이라는 키워드를 일관되게 전달하여 사회공헌 브랜드로 만드는데 기여할 것으로 생각한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조경태 의원은 결선에 오른 6편의 영상메시지를 감상하며 심사에 참여하였다. 결선에 오른 6팀과 작품은 ‣ PRESENT의 ‘위대한 어머니’ ‣ 알콩달콩의 ‘보다. 마주보다’ ‣ 커뮤니팅의 ‘가장의 조건’ ‣ 안녕의 ‘시민의 응원’ ‣ 졸로키아의 ‘기다림’ ‣ 나비효과의 ‘일손프로젝트’로 열띤 경연을 벌였다. 심사결과 대상은 ‘나비효과팀’이 차지하였다.

 

국회사회공헌포럼(대표의원 새정치민주연합 조경태, 연구책임의원 새누리당 윤상현)은 2014년 10월 24일 국회연구단체로 등록되었다. 국회의원, 공직자, 사회리더 등 오피니언 리더의 사회공헌을 주제로 사회공헌과 사회적 책임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고 있다.

 

www.newssports25.com

엄원지 대기자 smi5445@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