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도 즐겁고 아이도 즐거운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2015

posted Jun 12,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최혜빈 기자/스포츠닷컴]

 

111.jpg  

벌써부터 엄마들은 아이들 방학 기간이 돌아오는게 두렵다. 긴 방학기간 동안 어디를 데리고 가야 할지고민이 깊어진다. 아이들 입맛에 맞추다 보면 자연스럽게 부모는 들러리가 될 수밖에 없는 것이현실이다. 이 모든 것을 해소해 줄 제5회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가 7월23일부터 26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국내 최대규모의 핸드메이드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는 단순히보는 것으로 그치는 전시가 아니다. 올해는 5GO  [ 사고 먹고 보고 즐기고 참여하고 ]를 주제로 더욱 다양하고 프로그램이 풍성해졌다.

 

엄마들에게는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는 쇼핑의 즐거움을,아이들에게는 아티스트들이 만드는 과정을 직접 현장에서 보고 체험하고 즐기는즐거움이 선사 될 예정이다.

 

550여명의 아티스트들이 만들어내는 2만여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올해는 디자이너와 핸드메이드 아티스트들의 꼴라보레이션으로 올해의 주제인 Handmade Life 에 맞춰 다양한 리빙제품과 핫한 컨셉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올해 신설된 반려동물관, 패션뷰티아트관, 일러스트꼭두의 그림책 전시 등은 아이들과 함께 즐겨 볼 수 있는 공간들이다. 20여명의 홈메이드푸드 공간에서는 집에서 직접 만든 소시지, 쿠키, 케익, 쨈 등을 먹고 구매 할 수 있다.

 

DIY 부자재관에서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DIY 패키지와 핸드페인팅,컵케이크만들기, 유리공예, 인형에 한복 입혀보기 체험 등총 17개의 체험 프로그램 외에 각 부스마다 작가들이 직접제품을 만드는 시연과정을 볼 수 있고 직접체험도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올해는 무대스테이지를 통해 공연, 퍼포먼스, 패션쇼 등이 진행되며일본관에서는 일본의 다도를 체험해 볼 수도 있다. 라이브페인팅 쇼는 직접 아티스트들이 그림을 그리는 현장을 보여 주며 협찬사인 파버카스텔 부스에서는 서미지 작가와 함께 색연필 교실도 열린다.

 

 

2015년 5주년을 맞이하는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는 LG U+, 제규어ㆍ랜드로버, 한국제지, 캐논, 스무디킹, JUKI, 라비또, 파버카스텔,뷰티스타일과 참여 아티스트들의 경품이벤트가 풍성하다.

 

캐논과 함께 하는 5주년 추억이벤트는 입장고객들에게 커플사진을 무료로 찍어준다.아이와 함께 추억도 만들고 즐길 수 있는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2015를 통해 풍성한 여름준비가 될 듯하다.

 

www.newssports25.com

최혜빈 기자 chb0508@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

 


Articles

209 210 211 212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