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연한 봄 알리는 탱고음악, 비루투오조 트롬본 앙상블 제6회 정기연주회 개최

posted May 12,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반도네온 고상지와 함께 비루투오조 트롬본 앙상블 공연 개최

 

20150512151042_2650444410.jpg

비루투오조 트롬본 앙상블
(사진제공: 위드엔터테인먼트)

 

 

 30일(토) 오후 8시 ‘비루투오조 트롬본 앙상블 제6회 정기연주회’가 반도네오니스트 고상지와 함께 예술의전당 리사이틀홀에서 개최한다.

비루투오조 트롬본 앙상블은 국내 유명 오케스트라에서 활동하는 젊은 음악가들로 구성되었으며, 꾸준한 작업을 통해 트롬본의 매력을 알리는 작업을 이어오고 있다.

이들은 국내 최고의 음악콩쿨인 동아콩쿨, 부산콩쿨, 제주국제관악콩쿨 등에서 실력을 인정받았고, 단원 모두가 현재 트롬본 솔리스트로도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젊은 연주자들로 지휘에는 서영진(가천대학교 객원교수), 리더를 맡고 있는 트롬보니스트 김솔(인천시립교향악단), 경홍수(수원시립교향악단), 신승현(인천시립교향악단), 조세훈(청주시립교향악단), 차태현(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최유덕(서울대 졸업), 김태훈(서울시립교향악단), 전창영(과천시립교향악단 역임)으로 구성되었다.

최근에는 2015년 서울문화재단 예술작품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서울시와 서울문화재단,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지원을 받았고, 2015 문화가 있는 날 <달콘한 문화마을 - 문화광장 사업>에 선정되어 공연을 진행 중이다.

이번 공연에는 특별히 반도네오니스트 고상지가 함께하여 피아졸라 탱고음악을 비롯하여 고상지 작곡의 출격 등 다양한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연주회에서는 봄의 생기를 담아 트롬본 앙상블의 젊고 패기 넘치는 음악과 함께 금관앙상블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무대들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공연은 위드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며 자세한 내용은 위드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www.withenter.com)를 참조하면 되며, 문의는 02-6404-3569로 하면 된다.

위드엔터테인먼트 소개
위드엔터테인먼트(WITH Entertainment)는 새로운 문화의 시작을 준비하는 창의적인 기업이다. 단순한 공연과 음반의 기획이 아니라,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참신한 공연과 음반을 기획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다른 기업들과의 단단한 네트워크를 통해 서로 Win-Win 할 수 있는 부분을 극대화시켜 공연의 기획과 홍보에 힘쓰고 있다.

 

 

 

www.newssports25.com
전재표 기자 su1359m@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


Articles

214 215 216 217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