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한밭수목원서 여름방학 추억 만드세요”

posted Jul 08,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김영숙 기자/스포츠닷컴]

 

aa.jpg

 

대전시는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특별 프로그램을 한밭수목원에서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방학을 이용해 자연과 함께 놀며 생태적 감수성을 기르고 부모들은 재충전의 기회를 갖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마련했다.

 

프로그램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운영되며, 여름 생태학교 및 자연물공작교실, 사진교실, 수목원 밤 여행 등 총 4개 분야로 진행된다.

 

수목원 여름 생태학교는‘얘들아 수목원에서 자연과 놀자’를 주제로‘아낌없이 주는 나무(화요일)’,‘물속 친구들(수요일)’,‘난 곤충이 좋아(목요일)’등으로 구성, 수목원해설가의 체계적인 지도아래 실내 및 야외수업을 병행한다.

 

‘수목원 밤 여행’은 가족과 함께 수목원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물?바람소리 등 자연의 소리듣기, 손전등 끄고 서로 의지하며 걷기 등으로 구성돼 수목원의 밤 정취도 느끼고, 가족들이 서로 소통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또‘카메라 들고 수목원에서 놀자’의 사진교실은 초등학교 1~6학년을 대상으로 사진촬영법을 배우고 다양한 수목원의 꽃과 나무 등을 사진에 담은 작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아울러‘자연물공작교실’은 천연염색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8일부터 대전시OK예약서비스(ok.daejeon.go.kr)를 통해 신청하면 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자세한 사항은 한밭수목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www.newssports25.com

김영숙 기자 smi5445@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