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광렬, 경북도 의료관광 홍보대사 위촉

posted Apr 21,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4.20(월) 위촉식 가져, 앞으로 경북의 한방과 의료관광 홍보참여

<자료제공 : 경상북도청>

 


경상북도는 의학드라마 싸인, 허준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국민배우 전광렬 씨를 경상북도의 한방산업과 의료관광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20일 경북도청에 직접 내방한 배우 전광렬 씨는 김관용 도지사로부터 의료관광 홍보대사로 위촉받고 "미약하지만 경상북도 한방산업과 의료관광을 알리는데 조금이라도 돕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배우 전광렬 씨는 그동안 청춘의 덫, 허준, 제빵왕 김탁구, 주몽 등의 국민 드라마에서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중견 연기자로 한국의 고유의 이미지를 홍보하는 데 큰 역할을 해 왔다. 특히 시청률 64%의 국민적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허준을 통해 한의학에 대해 큰 관심을 가지고 전세계에 한의학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이를 계기로 2012년에는 이라크 대통령 영부인의 초청으로 이라크를 방문했고 이라크에 한방나눔의료 봉사활동에 참여했으며 남수단 어린이 돕기 자선콘서트, 시리아 난민돕기 자선행사 등 다양한 사회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앞으로 전광렬 홍보대사는 6월에 개최될 대한민국 한방엑스포 행사홍보와 의료관광 해외 나눔의료 등의 행사 참여를 통해 경상북도의 한방산업과 의료관광 홍보에 참여할 계획이다.

김관용 경상북도지사는 "어려운 여건에서 지방 의료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지만 낮은 인지도로 인해 홍보마케팅에 어려움을 겪어 왔는데 이번 홍보대사 위촉을 통해 경북의 글로벌 이미지 홍보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www.newssports25.com
전재표 기자 su1359m@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


Articles

218 219 220 221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