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빙수전문점 '위니스커피&옥빙설', 태국 방콕 1호점 폭발적 인기

posted Mar 10,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위니스커피&옥빙설', 현지화 전략 통해 메뉴 구성. 줄 서서 먹을 정도로 인기

<자료제공 : 위니스커피&옥빙설>

 


프랜차이즈 커피&빙수전문점 '위니스커피&옥빙설' 태국 방콕 1호점이 오픈과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어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해외 시장으로 진출하고자 하는 프랜차이즈들이 '위니스커피&옥빙설'의 성공전략에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위니스커피&옥빙설'은 고급 원두를 사용해 만드는 커피 메뉴와 천연재료 시럽을 사용하는 프리미엄 빙수를 선보이는 브랜드로 국내에서도 빠르게 시장입지를 넓혀나가고 있다. 태국 현지를 철저하게 분석해 2월에 태국 방콕 1호점을 성공적으로 오픈했고 현재 줄 서서 먹는 고객들이 있을 정도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렇다면 태국 방콕 1호점이 이렇게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 프리미엄 빙수와 고급 커피를 판매하는 커피&빙수전문점이 드물었던 점, 맛과 품질이 매우 뛰어났다는 점 등이 그 이유로 분석되고 있다.

'위니스커피&옥빙설' 태국 방콕 1호점은 현지화 전략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메뉴를 구성하고 맛과 품질을 향상시켜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비주얼도 좋고 맛도 좋은 다양한 디저트 메뉴가 많아 학생들이 많이 찾고 있는 모습이다.

태국 현지에서도 품질을 엄격히 검수한 식자재를 사용, 프리미엄 커피 및 빙수라는 이미지를 각인시키고 있다. 현재 한류열풍으로 인해 대한민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고 프리미엄 이미지로 인해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어 앞으로 더욱 매장이 활성화될 것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위니스커피&옥빙설'의 관계자는 "태국 방콕 1호점 성공을 발판으로 앞으로 해외 각 지역에 매장을 개설해 나갈 계획이다. 방콕 2.3호점 계약이 체결돼 5월 안에 추가 매장이 오픈하고 중국 북경 1호점도 오픈을 앞두고 있다. 또한 미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해외 여러 나라와 3월 안에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할 것이다. 세계적인 프랜차이즈로 발돋움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서 "국내 시장에서도 브랜드 저변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전국 각 지역에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며 현재 많은 창업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더욱 많은 위니스커피&옥빙설 매장이 개설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위니스커피&옥빙설' 본사에서는 태국에 거주하면서 매장을 운영하려는 창업자에게는 매장확보, 법인설립, 워크퍼밋, 거주콘도 등 원스톱서비스를 통해 매장 개설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문의: www.okbingsul.com / 031-237-7002

 

 

www.newssports25.com
전재표 기자 su1359m@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