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살사, 왕초보반 수강자 모집

posted Feb 27,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 나른하고 피곤한 춘곤증, ‘리얼살사’로 해결
    - 살사 댄스 동호회 ‘인기’

 

20150226170630_8536918253.jpg

리얼살사가 왕초보반 수강자를 모집한다
(사진제공: 리얼살사)

 

 

 살사동호회 ‘리얼살사’는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보니따살사’에서 모임을 가지고 있으며, 오는 3월 11일에 첫 개강하는 ‘왕초보반’ 수강자를 모집한다.

다이어트와 몸매 관리는 물론, 스트레스 해소까지 가능한 ‘살사 댄스’가 직장인들 사이에서 봄의 나른함을 이기기 위한 취미 생활로 인기를 얻는 동시에, 살사동호회 ‘리얼살사’가 새로운 구성원 모집에 나서 주목을 받고 있다.

갑자기 풀린 날씨 때문에 이유없이 자주 피곤해지고, 오후만 되면 업무에 집중을 못할만큼 졸음이 쏟아지는 등 ‘춘곤증’에 시달리는 직장인이 증가하고 있다.

춘곤증을 이겨내기 위한 방안으로 점심식사를 포기하고 낮잠을 즐기거나, 비타민을 챙겨먹는 등 본인만의 노하우를 찾아내는 이들도 많다.

특히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운동, 그 중에서도 인맥 형성까지 가능한 살사 댄스가 춘곤증을 극복할 수 있는 유용한 취미 생활로 떠오르고 있다.

실제로 살사 댄스는 평소 사용하지 않던 근육을 활용해 움직이기 때문에, 탄력 있는 몸매 만들기와 노화 방지에 도움이 된다.

또한 자세 교정과 골반 근육 형성에 효과적이기 때문에 몸매 관리를 즐겁게 하고자 하는 여성들에게 굉장히 인기있는 종목이다.

살사동호회 ‘리얼살사(서울시 마포구, http://cafe.daum.net/clubbonita)’의 관계자는 “살사 댄스는 남녀가 잠시도 떨어지지 않고 함께 추는 춤으로, 남미에서는 마을 축제나 파티를 즐길 때, 혹은 일하는 도중 잠시 쉴 때에도 출 정도로 대중적이고 공개적인 춤”이라며 “함께 살사를 추기 위해 모이면 나이와 직업, 사는 곳을 불문하고 다양한 사람들과의 인맥을 형성할 수 있어 더욱 인기”라고 말했다.

‘리얼살사’ 동호회 활동 중인 김 모양(28세)은 “타지에서 서울로 올라와 회사와 집만 왔다갔다 하면서 외롭게 생활하고 있었는데, 동호회 활동을 한 이후로 친한 사람도 많이 생기고, 건강해지고 있는 것 같아 굉장히 좋다”고 말했다.

동호회 가입 및 살사 관련 문의는 해당 카페(http://cafe.daum.net/clubbonita)를 통해 가능하다.
 
 
 
www.newssports25.com
전재표 기자 su1359m@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

Articles

229 230 231 232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