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경태 의원 주최 부산 청년창업자와의 소통 간담회에 많은 인파가 몰려...

posted Feb 26,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조경태 의원 주최 부산 청년창업자와의 소통 간담회에 많은 인파가 몰려... 지역 주민의 호평 이어져

“청년창업 애로, 현장에서 직접 듣고 챙기겠다”

“올 상반기 중 청년 창업?취업 관련하여 릴레이 간담회 개최할 것”이라고 밝혀

 

111.jpg

 

[엄대진 대기자/스포츠닷컴]

 

 

부산 유일의 새정치민주연합 3선 조경태 의원 (부산 사하을)은 부산지역의 청년창업자들을 만나, 초기 사업화 과정에서 겪게되는 애로사항 해결을 위해 2월 25일(수), 부산 신평ㆍ장림산업단지관리공단 대회의실에서 간담회를 개최했다.

 

222.jpg 

 

조경태 국회의원, 중소기업진흥공단 임채운 이사장과 부산 지역 청년창업자 등 100여 명이 넘는 인파가 몰려 성황리에 진행된 이날 행사는 청년창업지원의 성공사례와 청년창업자의 애로사항을 공유하고, 이에 대한 활발한 토론을 펼쳐 부산 지역 주민들의 많은 호평을 받았다.

 

부산에서만 내리 3선(17~19대) 중인 조경태 의원은 지역내 중소기업인들의 애로사항 해결에 주력해 온 소문난 지역전문가로 꼽힌다. 특히 조경태 의원은 청년들의 이탈로 어려워진 부산 지역 경기회복을 위하여 청년창업?취업 지원 등을 통한 청년 일자리 창출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해 왔다.

 

조경태 의원은 “이번 간담회에서 나온 애로사항을 면밀히 검토하여 정책을 수립ㆍ개선하는데 기초 자료로 활용할 계획” 이라며, “의정 활동에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부산 지역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청년창업 기업이 나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일회성으로 그치지 않고 올 상반기 중 청년 창업?취업 관련 정책 간담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간담회 등 현장과의 소통을 통하여 가장 큰 사회적 문제로 대두된 청년 일자리 문제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www.newssports25.com

엄대진 대기자 smi5445@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