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원 사이트 통해 피아노 연주하며 노래 부르는 영상 공개
(사진제공: 투애니포스트릿)
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의 극중에서 능숙한 첼로 연주를 선보인바 있는 박보검은 평소에도 악기 연주와 노래 부르는 걸 즐기고, 연기자로 데뷔하기 전에는 싱어송라이터를 꿈꿨을 만큼 음악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다.
실제로 박보검은 명지대 뮤지컬 학과에 재학하며 연기와 음악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 위해 노력 중이다.
박보검의 음악적 재능과 관심을 아는 팬들은 영상이 공개되자 드디어 박보검이 가수 데뷔를 하는 게 아니냐며 가슴 설레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공개된 곡과 영상은 박보검의 가수 데뷔곡이 아닌 2월 둘째 주에 공개될 신인 가수 디어 (d.ear)의 미니 앨범 타이틀 곡 ‘Forget You’의 티저 영상으로 밝혀졌다. 평소 좋아하던 가수이자 형인 디어의 홍보를 돕기 위해 적극 발 벗고 나선 것.
덕분에 가수 본인의 곡이 공개되기 전 박보검의 목소리를 통해 먼저 곡이 소개되는 이색 티저영상이 완성되었다.
박보검은 티저 영상 촬영 현장에서 신곡을 단 한 번 들은 후 피아노 연주를 소화해 내 디어를 비롯한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박보검 티저 영상의 주인공 디어는 작년 말 아이유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 서비스 차원에서 공개한 커버 영상 ‘12월 24일’의 원곡 가수로 화제가 된 바 있다.
투애니포스트릿 소개
투애니포스트릿은 송중기, 차태현, 고창석, 박보검 등이 소속된 블러썸엔터테인먼트가 본격적인 음악 및 신규 사업 진출을 위해 2014년 12월 설립한 자회사이다. 투애니포스트릿은 블러썸엔터테인먼트에서 해 오던 연기자 매니지먼트 외에 가수 및 드라마 제작, 영화와 드라마 OST 제작, 공연제작 사업 등을 수행한다. 소속 아티스트들의 해외 진출에 그치지 않고 중국, 일본, 태국 등의 해외 파트너들과의 협업을 통한 현지 아티스트들의 공동 제작 사업 또한 활발히 전개할 예정이다. 이에 더해 투애니포스트릿은 라디, 디어, 브라더수, 시애나, 이나래, 러비 등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들이 소속된 리얼콜라보와 레이블 제휴 계약을 맺고 리얼콜라보 소속 아티스트들의 활동을 지원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