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알지오>
|
새로운 방식의 촬영과 최신 카메라, 다양한 영상 포맷으로 인해 편집 환경의 변화가 지속적으로 요구되고 있다. 다른 영상 편집 프로그램이 이러한 한계에 부딪힐 때 이 한계점을 극복한 애플사의 파이널컷 프로 X는 사용자들에게 신뢰와 도움을 주고 있다.
영상편집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파이널컷 프로 X(Final Cut Pro X) 는 apple사의 디지털 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영상 편집 환경에 필요한 모든 기능이 최적화되어 있다. 수많은 셋업과 파일 정리가 요구되어 사용자에게 혼란을 주었던 기존의 영상 편집 프로그램과는 다르게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자동 셋업 기능으로 많은 사람들이 쉽게 영상편집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파이널컷 프로 X는 많은 기능이 자동화되어 있기 때문에 초보자도 금방 마스터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지만 전문가로 가기 위해서는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한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파이널컷 프로를 배우고자 하는 수강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알지오의 파이널컷 프로 X 강의에서는 인터페이스와 기본적인 툴의 사용방법부터 영상 정밀 편집, 오디오 편집, 트랜지션(Transition), 애니메이션, 멀티캠(MultiCam) 편집, 크로마키(Chroma Key) 같은 고급 스킬을 실습을 통해 제공해 초보자라도 쉽게 마스터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전문적인 영상 편집에 한발 앞서나갈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해 준다.
IT 전문교육 알지오 관계자는 "실무현장을 경험한 전문 강사들이 연구와 강좌를 진행하기 때문에 입문자뿐만 아니라 해당 분야의 전문가들에게도 큰 도움이 되고 있으며 다른 교육기관과는 차별화된 학과들과 전문적인 커리큘럼을 개발해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전문 교육원으로 성장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www.newssports25.com
전재표 기자 su1359m@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