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과 A옥션이 함께하는 유명작가 작품 온라인 경매
국내 외 유명 작가의 작품 대거 출품
[문용현 기자/스포츠닷컴]
롯데백화점 광복점 갤러리에서는 11월 Premium SALE을 맞이하여 A옥션과 함께 다양한 장르와 가격대의 작품 140여점이 출품되는 『온라인 미술품 경매』 展을 준비하였습니다.
이번 경매에는 처음 작품을 구입하는 초보 콜렉터를 위한 유명작가의 소품 및 판화부터 시작해 추사 김정희의 글씨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작품을 준비하여 작품을 구매하려는 사람들에게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해드립니다.
참여 작가로는 양달석, 이우환, 천경자, 김기창, 이상범, 이대원, 장욱진, 홍종명, 황영성 등이 있으며, 배우이지만 화가로서도 유명한 구혜선의 작품도 함께 출품됩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경매를 통해 그간 미술품을 어렵게만 생각했던 고객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서 참여도를 높이고, 그와 더불어 그림을 단순히 보는 것이 아닌 소장하고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만끽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지방 고객에게 미술품 경매의 기회 제공
지역 경매 문화 확산에 이바지 할 것
마음에 드는 작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소장할 수 있는 이번 전시는 유명작가부터 젊은 작가까지 다양한 작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온라인 경매에는 미술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격대의 작품들이 출품됩니다. 최저 몇 십 만원 대부터 천 만원을 넘지 않는 작품이 많은 비중을 차지 하지만 유명작가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전시는 고객들의 작품에 대한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것입니다.
이번 경매를 계기로 부산, 경남 지방에 계신 미술 애호가들과 문화에 관심 많으신 분들에게 미술품 경매에 대한 기회제공과 더불어 보다 수월하게 접근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부산. 경남 지역 문화의 활성화와 미술품 소장의 가치를 느껴보시길 기대해봅니다.
작품구매 및 경매를 원하시는 고객은 A옥션 홈페이지상에서 온라인 경매도 병행하여 참여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경매는 A옥션의 온라인 경매 홈페이지 (http://a-auction.co.kr) 에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온라인 경매기간 중 24시간 응찰이 가능합니다.
마지막 날인 12월 02일(화) 오후 4시부터 Lot 순 1분 간격으로 마감합니다.
문용현 기자 yonghyunne@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