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화푸드'의 원팩화된 다양한 제품 맛과 품질, 편의성 입소문 타며 캠핑·펜션요리로 인기
여행의 진정한 묘미는 먹거리다. 특히 캠핑의 경우엔 더 그렇다. 자연을 벗 삼은 식사는 평범한 음식도 특별하게 만든다. 밥과 찌개만 있어도 9첩 반상이 부럽지 않다. 많은 사람들이 캠핑을 준비할 때 식재료에 목숨을 거는 것도 이러한 이유다. 물론 펜션 여행이나 나들이를 갈 때도 먹거리가 매우 중요하다.
하지만 바비큐 등 단순한 식단은 식상해지기 마련이다. 특별한 요리를 즐기고 싶지만 장소와 요리실력의 한계가 발목을 잡는다. 올여름 계획된 여행에 앞서 먹거리가 고민인 사람이라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원팩 제품을 강력 추천한다.
최근 캠핑요리, 펜션요리로 주목받고 있는 제품이 바로 씨푸드전문 OEM 업체인 '청정화푸드'의 원팩 제품이다. '청정화푸드'에서 만드는 만들어지는 쭈꾸미볶음과 닭갈비, 낙지, 꼼장어, 스테이크, 무뼈닭발 등 다양한 메뉴는 실제 유명 전문점에 납품되고 있는 만큼 맛이 보장되어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HACCP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까다롭게 엄선한 식재료만을 사용해 만들고, 여기에 천연조미료로 맛을 내기 때문에 가족의 먹거리로도 안심할 수 있다. 조리법도 간단하다. 제품을 끓이거나 볶기만 하면 끝이다. 제품 그대로 조리해야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지만, 입맛에 따라 다른 재료를 추가해도 좋다.
캠핑뿐 아니라 펜션을 방문했을 때도 '청정화푸드'의 제품은 진가를 발휘한다. 특히 관광지의 비싸고 먹을 것 없는 음식을 사 먹기보다 준비해 간 음식으로 푸짐하고 실속 있게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면서 더욱 많이 찾고 있다.
'청정화푸드'에서 한번 제품을 구매한 사람은 뛰어난 맛과 품질, 간편함으로 인해 재구매를 꼭 다시 한다는 게 본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특히 요즘과 같은 캠핑, 펜션 여행 피크철에는 더욱 많은 주문량이 들어오고 있다고 덧붙였다.
'청정화푸드'의 관계자는 "제품의 퀄리티를 인정을 받으면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면서,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고, 맛있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만족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문의: www.cjhfood.com / 1566-6499
www.newssports25.com
전재표 기자 su1359m@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