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 아이돌 그룹 비원에이포(B1A4)가 오는 13일 두 번째 정규 앨범 '후 엠 아이'(WHO AM I)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가 3일 밝혔다.
새 앨범 타이틀곡은 '론리'(LONELY)로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멤버들은 겨울 감성이 물씬 풍기는 설원을 배경으로 애절하고 아련한 눈빛 연기를 선보였다.
소속사 관계자는 "티저 영상과 함께 홈페이지에 공개된 앨범 미리보기가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홈페이지 서버가 다운되기도 했다"고 전했다.
▲ 6인조 걸그룹 달샤벳이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손잡고 6개월 만에 컴백한다.
달샤벳은 오는 8일 신사동호랭이가 만든 타이틀곡 'B.B.B(Big baby baby)'를 비롯해 신곡 5곡이 담긴 미니앨범 'B.B.B'를 발표한다.
'B.B.B(Big baby baby)'는 복고풍의 신스팝으로 달샤벳의 독특한 목소리와 감각적인 편곡이 돋보이는 노래다. 시간이 지날수록 변하는 남자의 모습을 철부지란 뜻의 '빅 베이비'(Big baby)라고 표현한 후렴구가 특징이다.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앨범의 변신은 의상"이라며 "상의는 재킷, 하의는 긴 팬츠로 노출이 없는 것이 특징이며 몸에 붙는 실루엣으로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달샤벳은 6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달샤벳 새 앨범 재킷 |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2014/01/03 11:32 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