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지은, 28일 정오 프로젝트 싱글 ‘Tell me’ 공개
감성적인 봄 시즌 송 탄생 예고
(사진제공: 헬로준넷)
포플레이는 최근 첫 번째 프로젝트로 재즈 알앤비 뮤지션인 샘 옥(Sam Ock)의 폴린(Fallin)을 발표하여 고급스러운 얼반 재즈 음악을 선보였으며, 이번에 두 번째 프로젝트로 걸그룹 시크릿의 메인 보컬 송지은과 콜라보레이션 싱글 ‘Tell Me’를 28일 정오에 깜짝 공개한다.
‘Tell Me’는 따뜻한 봄 느낌이 느껴지는 미디엄 템포 스타일의 발라드 곡으로 좋아하는 사람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소녀 감성을 잘 표현한 곡이다.
시크릿의 메인 보컬 송지은은 ‘Tell Me’에서 사랑스럽고 달콤한 느낌이 담긴 보컬과 코러스에 참여해 다시 한번 뛰어난 보컬리스트로서의 탁월한 능력을 보여 주고 있으며, 프로듀싱팀 포플레이는 이번 송지은과의 콜라보레이션에 이어 앞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헬로준넷 개요
헬로준넷은 2004년 설립되어 전세계 팝음악을 한국 그리고 한국의 K-Pop을 전세계에 배포하는 뮤직컨텐츠 전문 컴퍼니이다. 글로벌 파트너사인 인그루브스(INgrooves), 벨리암(Valleyarm) 등의 메이저 유통회사(Distributor) 그리고 1,000여개의 소규모 레이블과의 합법적인 계약을 통해 100만곡 이상의 팝음악을 제공받고 있으며, 팝, 재즈, 클래식, 댄스, 힙합, 일렉트로니카, 라운지, 뉴에이지, 월드뮤직 등의 전 장르를 보유하고 있다. 이는 국내 음악사이트인 멜론, 벅스, 엠넷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아티스트로는 멜론에 발매가 되자마자 엄청난 댓글과 좋아요 등의 반응을 일으킨 샘 옥(Sam Ock)과 3천만건 이상의 유튜브 조회수를 기록한 유튜브 스타 조셉 빈센트(Joseph Vincent)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