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일까지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SNS서 세젤영 추천 이벤트
-다시 보고 싶은 영화 제목과 그 이유를 덧글로 작성하면 응모 완료
- 최근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영화가 다시금 관객들을 찾아가는 재개봉 트렌드가 떠오르는 가운데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SNS에서 ‘세·젤·영-세상에서 제일 다시 보고 싶은 영화’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낙원악기상가 ‘세·젤·영-세상에서 제일 다시 보고 싶은 영화’ 추천 이벤트는 자신이 관람한 영화 중 다시 보고 싶은 영화를 추천하는 이벤트로 대중들이 선호하는 영화를 알아보고자 기획됐다.
낙원악기상가는 작년부터 4층 야외 공연장 ‘멋진하늘’에서 영화 상영을 진행해왔으며 평단의 높은 평가를 받아 화제가 된 ‘우리들’과 미국의 재즈 음악가이자 트럼펫 연주자인 쳇 베이커의 일대기를 다룬 ‘본투비블루’ 등을 상영해 영화 마니아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낙원악기상가는 올해 음악 공연 외에도 다양한 영화 상영을 계획 중이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시민들이 좋아하는 영화를 취합해 추후 상영 테마에 반영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22일(수)까지 진행되며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덧글로 다시 보고 싶은 영화 제목과 추천하는 이유를 자유롭게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24일(금)로 추첨을 통해 영화 관람권과 온라인 문화 상품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우리들의 낙원상가는 낙원악기상가는 복합문화공간으로 변신하고자 올 한 해도 다양한 음악 공연과 영화 상영을 함께 계획하고 있다며 다양한 행사들을 통해 많은 시민들이 낙원악기상가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