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만간 ‘수프림’, ‘A AA’, ‘Kalyana Vaibhogame’, ‘Raja Chevvi Vesthe’도 제공
이와 관련, 우다이 레디(Uday Reddy) 엽TV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엽TV 사용자에게 최신 블록버스터와 개봉작을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이로써 인도를 제외한 전 세계에 거주하고 있는 남아시아 교민 커뮤니티에 최고의 영화를 편리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나아가 해외 시장에서 영화를 개봉할 자금 여력이 부족한 영화 제작자도 우리 플랫폼을 이용해 동일한 목표를 이룰 수 있다”며 “엽TV는 기술을 단순화하고 우수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사용자에게 폭넓게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이 PPV로 제공될 최신 프로그램에 흠뻑 빠질 것이라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엽TV 사용자는 플랫폼에서 ‘Brahmotsavam’을 감상할 수 있다. 2016년 5월10일 개봉한 ‘Brahmotsavam’은 텔루구어로 촬영된 드라마 장르의 영화로 마헤쉬 바부와 함께 카잘 아가월(Kajal Aggarwal), 사만다 루스 프라브후(Samantha Ruth Prabhu)가 주연을 맡았다.
엽TV는 앞으로도 현지 인기 영화를 내보내며 사용자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엽TV는 조만간 ‘수프림’(Supreme), ‘A AA’, ‘Kalyana Vaibhogame’, ‘Raja Chevvi Vesthe’ 등을 속속 서비스할 예정이다.
엽TV(YuppTV) 개요
엽TV(YuppTV)는 세계 최대의 인터넷 기반 TV 및 주문형 남아시아 콘텐츠 서비스 공급업체로서, 12개 언어로 200개 이상의 TV 채널, 5000개 이상의 영화, 100개 이상의 TV 프로그램을 공급한다.
엽TV는 라이브러리에 2만 5000시간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거의 2500시간에 해당하는 새로운 주문형 콘텐츠가 날마다 엽TV 플랫폼에 추가된다. 엽TV는 Live TV 및 Catch-Up TV 기술을 통해 50개 이상의 국가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에는 해외교포 시장을 대상으로 주문형 영화 스트리밍 서비스인 엽플릭스(Yupp Flix)를 출범시켰으며, 또한 프리미엄 콘텐츠 큐레이터용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인 엽TV 바자(YuppTV Bazaar)도 출범했다. 엽TV는 현재 해외 거주 인도인을 대상으로 하는 1위의 인터넷 유료 TV이며, 인도에서 가장 큰 프리미엄 콘텐츠를 제공하는 인터넷 TV이다. 엽TV는 가장 많이 다운로드 되는 인도어 스마트TV 앱이자, 800만 회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앱으로서 사용자로부터 4.0의 평가를 받았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yupptv.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