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니스랍스키 리더십에 사회 저명인사 관심 집중
(사진제공: 제5스튜디오)
또한 경기대학교 정경아카데미 8기 최고위 과정에 다수의 사회 저명인사들이 등록을 마쳤다고 밝혔다.
연출가 나상만 교수가 창시한 ‘스타니스랍스키 리더십’ 강좌에 각계각층의 사회 저명인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스타니스랍스키 리더십’은 현대연극의 대부인 러시아의 연출가 콘스탄틴 스타니스랍스키의 연기 교육 시스템을 이 분야의 권위자인 나상만 교수(전 러시아 슈우킨 연극대학, 경기대학교 연기학과, 미국 스타니스랍스키 연기대학 교수 교수 역임)가 리더십 교육과 접목시킨 창의적 리더십으로 인간 본성에 대한 총체적 훈련에 기반을 두고 있다.
정경아카데미는 공개적으로 신원을 밝힐 수 없지만 전직 외교관, 변호사, 기업가, 사회단체 대표, 예술가들이 20여명 이상 등록을 마친 상태라며 인맥 쌓기 일변도의 기존 대학원 최고위 과정과는 달리 차별화된 리더십 커리큘럼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두고 있다고 밝혔다.
9월 1일 경기대학교 정치전문대학원장 박상철 교수의 오리엔테이션으로부터 시작하는 정경아카데미는 매주 목요일 나상만 교수의 스타니스랍스키 리더십 강의와 함께 사회적 기업의 상징적 인물인 前 (주)행복나래 강대성 대표이사, 연기자 서인석(전 한서대 교수), 드라마 ‘연개소문’의 이종한 감독과 현역 국회의원 등 우리 시대 최고의 전문가 그룹이 총 14회의 특강을 진행한다.
지원서 접수는 8월 말까지이며 입학문의는 경기대학교 정치전문대학원 정경아카데미 혹은 사무처장 류홍채에 문의하면 된다.
- 스타니스랍스키 리더십아카데미: http://cafe.daum.net/Stanislavs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