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군수 유근기)에서는 군민 문화향유 기회의 폭을 넓히고 곡성문화센터 이용도를 높이기 위해 매주 목요일 무료영화 상영을 하고 있다.
영화 상영은 올해 4월부터 11월까지 8개월 동안 매주 목요일 저녁 7시부터 시행하고 있으며 영화 관람은 어린이, 학생, 중ㆍ장년층, 노인에 이르기까지 곡성군민이면 누구나 쉽게 관람할 수 있다.
지난 4월 7일 '나의 사랑 나의 신부'를 시작으로 6월 중순까지는 가족ㆍ사랑ㆍ애국을 중심으로 '장수상회', '연평해전' 등 10개의 주옥같은 작품이 소개됐고 오는 23일에는 한국형 코믹 형사물인 '치외법권'을, 30일에는 최첨단 첩보물인 '미션임파서블'이 상영될 계획이며 올해 11월 말까지 국내와 국외 우수작품이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매월 상영되는 영화 목록은 곡성군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광문화과 문화예술팀(061-360-8348)으로 문의하면 편리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민선6기 곡성군에는 올해 초 관광과와 문화과를 통합 관광문화과를 신설하여 단체관광객 유치, 관광코스 및 관광상품 개발, 권역별 찾아가는 문화예술공연, 저소득층 문화누리카드 발급 확대, 섬진강기차마을 주말 콘서트 등 군민ㆍ관광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